디어달리아, ‘퍼펙트 브로우 롱웨어 스컬프팅 펜슬’
디어달리아, ‘퍼펙트 브로우 롱웨어 스컬프팅 펜슬’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8.12.13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각형 오토 펜슬 타입 #스컬프팅아이브로우

프리미엄 메이크업 브랜드 ‘디어달리아’(DEAR DAHLIA)가 메이크업 초보자도 쉽고 빠르게 완벽한 눈썹 모양을 연출할 수 있는 ‘퍼펙트 브로우 롱웨어 스컬프팅 펜슬’을 출시한다. 

디어달리아가 출시하는 ‘퍼펙트 브로우 롱웨어 스컬프팅 펜슬’은 삼각형의 펜슬과 스크류 브러쉬를 내장하여 눈썹 윤곽 디자인과 결 정돈까지 한번에 손쉽게 연출할 수 있다. 샤프닝이 필요 없는 오토 펜슬 타입으로 펜슬 길이를 쉽게 조절 가능하며, 삼각 모서리면으로 눈썹을 원하는 모양으로 정교하게 연출하고, 넓은 면으로 빈 공간을 채울 수 있도록 설계됐다. 펜슬의 끝부분에 내장된 스크류 브러쉬는 컬러를 블렌딩하여 눈썹을 자연스럽게 연출해줄 뿐 아니라, 결을 살리고 동시에 볼륨감을 주어 한층 더 섬세하게 정돈해준다. 

또한, 디어달리아의 ‘퍼펙트 브로우 롱웨어 스컬프팅 펜슬’은 밀착력이 높은 하드 포뮬러로 발색과 동시에 눈썹 모 위에 얇은 필름막을 형성하여 컬러가 오랜 시간 선명하게 유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번짐이나 묻어남이 적어 한 번의 메이크업만으로도 하루 종일 눈썹 메이크업을 수정할 필요가 없다.  체스트넛, 더치브라운, 애쉬브라운 등 네추럴한 3종의 컬러로 출시되어 고객의 모발과 눈동자의 컬러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한편 비건 뷰티 브랜드인 디어달리아는 ‘퍼펙트 브로우 롱웨어 스컬프팅 펜슬’에도 동물성 원료는 물론 인체에 유해한 인공 향료 또한 사용하지 않았다. 뿐만 아니라 에코서트 인증을 받은 유기농 오일, 버터 등 천연 식물성 원료와 호호바씨 오일 성분이 함유되어 눈썹에 영양을 공급, 눈썹 모에 윤기를 더하는 등 건강한 눈썹으로 케어해준다.  

메이크업 초보자도 전문가처럼 정교한 눈썹 연출을 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된 ‘퍼펙트 브로우 롱웨어 스컬프팅 펜슬’을 포함한 디어달리아의 전제품은 공식 웹사이트와 오프라인 편집 매장인 시코르, 온앤더뷰티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