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텔리안24, ‘마데카 부스팅 오일 앰플’
센텔리안24, ‘마데카 부스팅 오일 앰플’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8.12.13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이크업 전 사용 및 피부 속건조까지 케어 가능

동국제약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센텔리안24’가 신제품 ‘마데카 부스팅 오일 앰플’을 출시한다.

오일의 풍부한 영양감과 앰플의 촉촉한 보습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춥고 건조한 겨울에도 윤기 있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줄 뿐 아니라 피부 속건조까지 케어해준다. 특히 오일 성분이지만 무겁지 않은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촉촉한 케어가 가능해 메이크업 전에도 사용할 수 있다.

마데카 부스팅 오일 앰플은 동국제약의 핵심 성분인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와 병풀추출물의 시너지 효과로 자극 받고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고, 스위트아몬드오일, 해바라기씨오일, 아보카도오일 등 다양한 자연유래 성분이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해 매끄러운 피부를 완성한다.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손바닥 위에 2~3방울 정도 덜어 얼굴 전체를 감싸듯이 발라 흡수시켜주면 보다 촉촉하게 마무리 할 수 있다. 더욱 극대화된 보습력이 필요할 때에는 크림에 오일 앰플을 1~2방울 섞어 건조한 부위에 발라주면 즉각적인 케어가 가능하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겨울철 극심한 피부 건조로 오일 사용을 원하지만 끈적임이 부담스러운 분들을 위해 빠르게 스며드는 ‘마데카 부스팅 오일 앰플’을 선보이게 됐다”며 “영양감이 풍부한 오일에 진정 및 보습효과가 뛰어난 병풀추출물을 더해 보다 산뜻하고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센텔리안24 ‘마데카 부스팅 오일 앰플’은 12월 13일부터 홈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