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기구 IVI에 백신 개발 후원금 기부
국제기구 IVI에 백신 개발 후원금 기부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8.12.13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나화장품, 6년째 전 세계 어린이들 질병 퇴치 앞장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이 12월 12일 UN 산하 국제기구 ‘국제백신연구소(IVI)’에 백신 연구 및 보급을 지원하는 기부금을 전달했다.

이번 기부금은 코리아나 베스트셀러 제품 ‘라비다 파워셀 에센스 에스’의 2018년도 전체 판매금 중 일부를 전달한 것으로, 전염병으로 고통받고 있는 전 세계 어린이들의 질병 예방 백신을 지원하는 비용으로 전액 활용될 계획이다.

‘코리아나 화장품’은 2012년부터 라비다 파워셀 에센스 에스 한(1)병을 구입하면 한(1)명의 어린이를 구(9)할 수 있다는 취지의 ‘라비다 119캠페인’을 꾸준히 전개해 국제백신연구소(IVI)에 6년째 후원을 이어감으로써 지구촌 어린이들의 전염병 예방 및 백신 지원에 앞장서고 있다.

코리아나 화장품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기부금 전달식을 통해 “전염병으로 고통받는 개발도상국 어린이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지원 장려를 위해 진행하고 있는 라비다 119캠페인에 많은 분들의 성원으로 소중한 기부금을 전달할 수 있게 됐다”라며, “코리아나는 앞으로도 국제백신연구소(IVI)에 지속적인 후원금 전달을 이어나가 전염병으로 고통받는 어린이들이 보다 건강하게 자라날 수 있도록 따뜻한 희망을 전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