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코, ‘바닐라 홀리데이’ 실시
바닐라코, ‘바닐라 홀리데이’ 실시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8.12.13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성원에 감사…연말 시즌 어울리는 핫 아이템

바닐라코는 연말을 맞아 한 해 동안 받아온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바닐라 홀리데이’ 할인 행사를 16일까지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바닐라 홀리데이’는 다수의 뷰티 어워드에서 1위를 수상한 제품을 포함하여 2018년 인기 제품들을 1+1 또는 최대 60% 할인가에 제공한다. 

먼저 큰 사랑을 받아온 베스트셀러 아이템들을 ‘1+1’ 구성으로 판매한다. 대상 제품은 자연스럽고 촉촉한 마무리를 돕는 ‘잇 래디언트 CC 크림’ ‘프라임 프라이머클래식’ ‘디어 하이드레이션 딥 모이스처 크림’, ‘디어 하이드레이션 페이셜 미스트 120ml’ 등이다. ‘립라이크 립슬립’, ‘아이크러쉬 매트 섀도우’ 등 립, 아이 제품도 1+1으로 판매한다.

프로모션 기간 중 피부색 고민을 완벽히 해결해주는 바닐라코의 컬러 레이어링 제품 3종은 60% 할인 판매한다. 섬세한 컬러감으로 활용도 높은 ‘잇 래디언트 씨씨 컬러 베이스’, 칙칙함 없이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가 뛰어난 ‘잇 래디언트 톤업 크림’, 작은 부위를 빠르게 정확하게 커버해주는 ‘잇 래디언트 씨씨 컬러 스팟 컨실러’ 등이다.

바닐라코의 베이스 제품들도 4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2017 화해 뷰티 어워드에서 1위를 차지한 ‘프라임 프라이머 피니쉬 파우더’, 피부 결을 매끈하게 커버해주는 ‘프라임 프라이머 피팅 파운데이션’, 얇지만 강한 커버력으로 오랫동안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커버 10 리얼 스테이 파운데이션’, 다양하고 입체적인 표현을 연출해주는 ‘그라데이션 치크’ 등이다.

이외에도 ‘바닐라 홀리데이’ 에서는 건조해진 겨울철 피부 관리를 돕는 크림과 패드, 폼클렌저 등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바닐라코 마케팅 담당자는 “올 한해 바닐라코가 받은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하게 됐다”며 “제품력은 물론 트렌디한 감성을 담은 바닐라코의 인기 제품들을 이번 ’바닐라 홀리데이’를 통해 파격적인 가격으로 만나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