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바(d’Alba), 풍부한 영양 담은 인텐시브 앰플
달바(d’Alba), 풍부한 영양 담은 인텐시브 앰플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8.12.11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탈리아산 화이트 트러플 성분 함유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달바(d’Alba)가 피부 텐션을 한 번에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달바 화이트 트러플 인텐시브 앰플”을 출시했다.

화이트 트러플 인텐시브 앰플은 일명 “텐션 앰플” 혹은 “블렌딩 앰플”이라는 애칭으로 한 방울만으로 강력하게 피부 컨디션을 높여줄 수 있는 제품으로 뷰티 에디터들 사이에서 출시 전부터 입소문을 타고 있는 제품이다. 한 병안에 풍부한 영양을 담기 위해 이탈리아산 화이트 트러플 성분과 캐비아 추출물 및 진주 추출물을 함유하여,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 공급과 함께 진정 및 안색 개선에 확실한 효과를 줄 수 있도록 개발한 제품이다.

달바(d’Alba) 마케팅팀 김은비 팀장에 따르면, “인텐시브 앰플은 좋은 원료와 함께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는 발림성으로, 아침 저녁으로 끈적이지 않고 매끄럽게 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특히 메이크업 베이스, bb, 파운데이션 등 기초 메이크업 제품과 블렌딩하여 사용하면 매끄럽게 피부 결을 연출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설립한 달바(d’Alba)의 반성연 대표는 “매번 제품을 출시하기에 앞서, 여성들이 특별한 케어를 받지 않아도 집에서 손쉽게 피부를 건강하게 만드는 습관을 만들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제품마다 좋은 원료를 바탕으로 피부에 확실한 효과를 줄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달바는 국내 백화점 단독 매장 론칭 및 공격적인 해외 수출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지난 8일 진행한 현대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하며 국내 유통 채널 확장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