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베베, 인터파크 VR 키즈앤패밀리 공식 오픈
엔비베베, 인터파크 VR 키즈앤패밀리 공식 오픈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8.12.11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 파라다이스호텔 뷰티 체험존 오픈

뿔난 엄마들이 만든 프리미엄 어린이화장품 전문브랜드 엔비베베가 부산 파라다이스호텔 본점위치의 인터파크 VR 키즈앤패밀리 뷰티 체험존에 입점 했다.

엔비베베는 4세에서 7세까지의 어린 유아들이 안심하고 화장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화장품 안전관리기준에 따른 시험검사를 매 제품별로 정기적으로 시행하여, 보유하고 있는 시험검사성적서를 자사 홈페이지에 투명하게 공개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낸 프리미엄 어린이화장품 브랜드이다.

엔비베베는 부산 파라다이스호텔 본점 인터파크 VR 키즈앤패밀리의 뷰티 체험존에서 엔비베베뷰티클래스 풋스파와 엔비베베 천연팩, 그리고 엄마아빠와 함께 예쁜 네일 체험 등 아이들을 위한 다채로운 뷰티 체험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엔비베베의 어린이매니큐어 외에 어린이마스크팩, 아이페인팅, 어린이네일스티커, 어린이가방소품 악세서리 등 엔비베베만의 다양한 어린이 뷰티 제품 라인을 선보여 더욱 풍성한 뷰티 체험공간을 만들어 낼 예정이다.

이 밖에, 엔비베베 뷰티체험존 고객을 위한 그랜드 오픈 특별이벤트로 부산 파라다이스호텔 인터파크 VR 키즈앤패밀리에서 입장료 30%할인 쿠폰과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2018 년 11 월 21 일부터 12 월 30 일까지 키즈앤패밀리 VR 테마파크 1 층 안내데스크에서 응모가능하며, 당첨자발표 및 지급은 2019 년 1 월 5 일이다. 아울러 모든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 30% 할인 입장권 2 매를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