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겨울 더욱 빠르게 빛나는 머릿결을 위한 특별 콜라보레이션
올 겨울 더욱 빠르게 빛나는 머릿결을 위한 특별 콜라보레이션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8.12.11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립스코리아 뷰티, 아베다와 함께 헤어케어 콜라보레이션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 ㈜필립스코리아(대표 김동희)가 2월 3일부터 친환경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아베다와 함께 헤어케어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필립스코리아 뷰티는 소비자들에게 올 겨울 머릿결 보호를 위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안하고자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스페셜 헤어케어 세트를 판매한다.

먼저, 12월 3일부터 9일까지 롯데쇼핑 e커머스 사업본부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롯데닷컴을 통해 필립스 ‘스마트 케어 드라이기’와 아베다 ‘스피드 오브 라이트™’로 구성된 스페셜 세트 200개를 한정 판매했다. 이후 12월 10일부터 16일까지 신세계종합온라인몰 SSG 닷컴에서 필립스 ‘스마트 케어 드라이기’와 아베다 ‘데미지 레미디™ 데일리 헤어 리페어’로 구성된 스페셜 세트 200개를 한정 판매에 나섰다.

스페셜 세트 구성품인 필립스 ‘스마트 케어 드라이기’는 내장된 스마트 온도 감지 센서가 초당 30회 간격으로 주변 공기 온도를 측정, 드라이 최적의 온도 50~60도를 유지해 과한 열로 인한 모발 손상을 방지한다. 모발 표면의 물기만 빠르게 말리고, 모발 속 수분은 지킴으로써 기존 자사 드라이기 대비 22% 더욱 빛나는 머릿결을 선사한다. 더불어 아베다의 ‘스피드 오브 라이트™’는 머리에 뿌리는 것만으로 드라이 시간을 50% 단축 시켜 모발 보호 효과를 제공하며, ‘데미지 레미디™ 데일리 헤어 리페어’는 고농축 퀴노아 성분을 함유해 극손상 모발을 40% 빠르게 개선시켜 준다.

필립스코리아 뷰티 담당 마케팅 관계자는 “겨울철에는 춥고 건조한 날씨로 모발의 수분 손실이 쉽게 발생해 더욱 각별한 헤어케어가 필요하다”며 “이에 도움을 드리고자 이번 아베다와의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여기에 “앞으로도 소비자의 헤어케어 니즈를 충족시키는 한편, 자사 제품을 더욱 효과적으로 알리고자 다양한 콜라보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