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디아니, 12월 뷰디 프리데이 진행
뷰디아니, 12월 뷰디 프리데이 진행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8.12.11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신제품으로 더 릴렉싱 바디 클렌져 정품 증정

뷰디아니(BEAUDIANI)가 다가오는 12일 오전 10시부터 뷰디아니 제품을 무료로 증정하는 뷰디 프리데이를 진행한다.

뷰디아니 공식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뷰디 프리데이(BEAUDI FREE DAY)는 매월 셋째 주 수요일에 진행되어 선착순 100명에게 뷰디아니 신제품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도록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이 번달 신제품은 상큼한 자몽향이 바디 릴렉스를 도와주고, 클렌징과 동시에 자연 유래 보습 성분이 촉촉한 바디 피부로 관리해주는 더 릴렉싱 바디 클렌져(THE RELAXING BODY CLEANSER) 500ml이며, 한 방울을 추출하기 위해 3,000송이 이상의 불가리아 장미꽃이 필요한 로즈 오또 오일이 담긴 로즈 리바이벌 오일(ROSE REVIVAL OIL) 3ml를 더한 구성이다. 또한, 뷰디 프리데이 신청자의 사용 후기 중 추첨을 통해 로즈 리바이벌 오일 30ml 정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뷰디아니 관계자는 “뷰디아니의 우수한 제품들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있도록 뷰디 프리데이를 기획했다”며, “하지만 매월 신청이 빠르게 마감되고, 지난달에는 10분만에 종료되어 뷰디 프리데이를 체험하고 싶은 고객들은 빠른 신청이 필요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뷰디아니는 피부 건강에 도움이 되는 캐롯시드 오일을 베이스로 전 성분 EWG 그린 등급 원료만을 담은 제품을 지향하며, 온 가족이 안심하고 쓸 수 있는 패밀리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