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현정 디렉터파이 선정 2018파운데이션 1위 페리페라
피현정 디렉터파이 선정 2018파운데이션 1위 페리페라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8.12.11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리페라 잉크래스팅 커버 파운데이션

화장품 성분 분석 전문가이자 유명 뷰티 크리에이터인 디렉터파이(피현정)가 ㈜클리오 페리페라(대표 한현옥)의 ‘잉크래스팅 커버 파운데이션’을 2018 파운데이션 1위로 선정했다.

디렉터파이는 최근 본인의 유튜브 채널에서 구독자들의 요청을 통해 준비한 약 20여개의 제품 중 가성비, 사용감, 성분을 주요 기준으로 올해의 파운데이션을 선정했다.

이 과정에서 페리페라 ‘잉크래스팅 커버 파운데이션’은 디렉터파이가 선정한 <2018년 올해의 파운데이션 Top of Top> 1위에 선정됐다. 선정 이유로는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 가능하다는 점, 합격 기준에 적합한 제품 성분, 높은 지속력, 만원 초반 대의 가성비 등을 꼽았다.

디렉터파이가 자신의 ‘인생템’이라고 밝힌 ‘잉크래스팅 커버 파운데이션’은 컨실러를 능가하는 탁월한 커버로 텁텁함 없이 얇고 가볍게 마무리되는 피부를 완성시켜준다. 용량 및 가격은 30ml, 12000원이며 모공과 거친 피부 결을 매끈하게 커버해주는 파운데이션으로 ‘가성비 갑’ 제품이라 말할 수 있다. 특히, 쉽게 사용하기에 편한 앙증맞은 사이즈로 소장가치를 더 높였다. 

아기같이 보송보송하고 도자기 피부를 연출해주는 ‘잉크래스팅 커버 파운데이션’은 강력한 발수 성분과 스킨 화이트닝 커버 파우더로 피부 밀착력을 높여 맑은 커버리지 효과를 연출해 준다. 또한 ‘Non-slip fitting system’으로 피부 주름 사이사이에 매끄럽게 밀착되어 피부 위 강력한 피팅력을 선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