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레뷰, 연말 맞아 파격 할인 혜택 담은 ‘럭키박스’
셀레뷰, 연말 맞아 파격 할인 혜택 담은 ‘럭키박스’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8.12.10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찬 제품 구성·폭 넓은 가격대 3가지 럭키박스

셀레뷰(Celebeau)가 연말 시즌을 맞아 10일(월)부터 최대 90%의 할인 혜택을 담은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셀레뷰 럭키박스 이벤트’는 베이스와 립, 아이 메이크업 제품부터 마스크팩과 네일 스티커까지 다양한 제품으로 알차게 구성된 럭키박스를 초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셀레뷰의 올해 마지막 빅 이벤트이다.

‘셀레뷰 럭키박스’는 제품 구성 및 가격대별로 △셀레뷰 초특급 랜덤 럭키박스, △역대급 셀레뷰 블프박스, △셀레뷰 랜덤 둘둘박스 총 3가지로 마련됐으며, 셀레뷰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 및 온라인 마켓에서 재고 소진 시까지 선착순 구입이 가능하다.

‘셀레뷰 초특급 랜덤 럭키박스’는 최대 35만원 상당의 제품을 3만99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베이스부터 립, 아이, 마스크, 클렌저, 스킨케어, 네일 제품으로 구성되었으며, 특히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셀레뷰 2018 F/W 신제품인 ‘시크릿 네온 젤 라이너’, ‘울트라 빔 업 파운데이션’, ‘쎄시 볼륨 마스카라’, ‘마블 체인지 립’, ‘쎄시 글램 아이 글리터’가 랜덤하게 포함되어 있어 특별함을 더했다.

더불어 ‘셀레뷰 초특급 랜덤 럭키박스’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55만원 상당의 ‘비스타 워커힐 1박2일 이용권(1인 2매)’을, 2등 2명에게는 37만원 상당의 YSL(생로랑) 명품 카드 케이스, 3등 3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1만원권)’, 4등 100명에게는 셀레뷰 자사몰에서 사용 가능한 5,000원 적립금을 추가 증정한다.

이 밖에도 20만원 상당의 베이스, 아이, 립, 마스크팩, 스킨케어 제품 등으로 알차게 구성된 ‘역대급 셀레뷰 블프박스’를 1만9900원에, 베이스, 아이, 립 제품 등 필수 아이템으로만 구성된 ‘셀레뷰 랜덤 둘둘박스’를 9900원에 구입할 수 있어서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셀레뷰 관계자는 “본격적인 연말 시즌을 맞아 그 동안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럭키박스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실속 있는 구성과 파격적인 할인 혜택이 담긴 이번 이벤트를 통해 셀레뷰와 함께 특별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셀레뷰 럭키박스’는 10일부터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 및 온라인 마켓(미미박스, 지마켓, 위메프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