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임당화장품, 메이크업 브랜드 ‘단빛’ 리뉴얼 론칭
사임당화장품, 메이크업 브랜드 ‘단빛’ 리뉴얼 론칭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12.07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빛립스틱 ‘촉촉하게 착! 감기는 초밀착 피팅감’

사임당화장품의 메이크업 브랜드 단빛이 리뉴얼을 진행, 공식 론칭했다. 최소한의 터치로 최대한의 메이크업 효과를 낼 수 있는 기본 메이크업 제품군으로 구성, 내 안에 잠재된 빛을 찾는 여정, 그 여정의 즐거움을 모토로 한 ‘Make me Smile’로 컨셉을 개편, 브랜드 명을 ‘DANBIT’으로 정했다.

이에 브랜드 개편을 알리는 첫 제품으로 단빛립스틱을 출시, 농익은 와인처럼 고혹적인 분위기를 담은 빈티지 플럼 버건디 컬러의 101호와 순도 98.5% 함유된 독일산 골드펄의 은은한 광채와 붉은 레드의 고급스러운 조화를 담은 102호를 선보였다.

단빛립스틱은 촉촉하게 착! 감기는 초밀착 피팅감이란 타이틀로 굴곡, 표면 어느 것 하나 놓치지 않은 완벽한 입술을 연출해준다. 특히 모서리 부분으로 날렵한 립라인을 완성, 넓은 면으로 빈틈없이 컬러를 밀착시키는 입술과 립스틱이 가장 잘 밀착되는 45도 각도의 샤프한 라인이 특징이다.

이에 올리브오일, 아르간커넬오일, 호호바씨오일 등 촉촉함과 광채를 더하는 7가지 식물성 오일이풍부한 영양과 함께 입술에 생동감을 표현하고 결을 정돈해주는 3가지 파우더가 매끈한 입술결을 만들어 커버력, 발색력을 높여 과감한 색상의 부드러운 표현력을 가능하게 한다. 은은한 로즈향과 달콤한 풍미의 허니향이 선사하는 로맨틱하면서도 기분 좋은 느낌은 덤.

사임당화장품 관계자는 새로이 리뉴얼된 ‘DANBIT’을 통해 사용법은 간단하지만 우수한 제품력으로 완성도 높은 메이크업을 경험할 수 있을 것라고 전하며 “‘DANBIT’을 시작으로 리뉴얼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며 다가오는 2019년에는 다양한 제품군의 사임당화장품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