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아뷰티 ‘에이치 세럼 스틱’ 롯데홈쇼핑 2차 앵콜 방송
조성아뷰티 ‘에이치 세럼 스틱’ 롯데홈쇼핑 2차 앵콜 방송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8.12.07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조할 틈 없이 수시로 사용 가능한 탱탱 꿀광 포켓 세럼

조성아뷰티의 ‘에이치 세럼 스틱’이 오는 8일 오후 3시 10분부터 롯데홈쇼핑에서 2차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

지난 11월 23일 진행된 론칭 방송 이후 소비자들의 계속된 제품 문의와 방송 요청에 따라 긴급 편성된 것으로, 뷰티 마스터 조성아가 다시 한번 직접 출연해 제품에 대해 자세히 소개할 예정이다.

여배우들의 혹한기 필수 아이템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에이치 세럼 스틱은 뷰티 마스터 조성아의 독보적인 광 레시피를 담은 데일리 영양 보습 주입 틈새 스틱으로 바르는 즉시 피부에 풍부한 영양감과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고농축, 고보습 허니 세럼 1,000방울을 응집시켰을 뿐만 아니라 SCI급 논문으로 효능이 검증된 로얄 비 콤플렉스와 콜라겐으로 감싼 블랙 비 프로폴리스 탄력 캡슐이 사용할 때마다 피부 위에서 터져 건조할 때마다 가볍게 발라주는 것만으로도 깊은 보습감과 탄력 시너지 효과를 제공한다.

론칭 방송 이후 롯데홈쇼핑 홈페이지에는 “건성인데 화장 전에 바르고 팩트하면 얼굴에 광난다고. 시술 받았냐는 소리를 들었다”, “요즘 얼굴이 너무 당겨서 힘들었는데 바로 바로 바를 수 있어서 편하다”, “얼굴뿐 아니라 목, 발목, 손까지 건조한 부위에 모두 바르고 있는데 촉촉한 게 오래 가서 좋다” 등의 구매 후기가 이어지며 96점의 높은 평점을 받았다.

조성아뷰티 관계자는 "에이치 세럼 스틱은 간편하게 휴대하며 목 마를 때 물을 마시는 것 처럼 건조함이 느껴질때마다 수시로 사용할 수 있어 피부가 마를 틈 없이 영양과 보습 성분을 채워주는 제품이라는 점에서 고객들의 이목이 집중된 것 같다”며 "자기 전 도톰하게 발라 수면팩처럼 활용하거나 메이크업 전후 수시로 덧바르면 탄력있는 광채 피부를 연출할 수 있으며, 겨울철 쉽게 트는 입술이나 손등 등 보습이 필요한 모든 부위에 손 쉽게 사용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조성아뷰티는 2차 앵콜 방송을 기념해 에이치 세럼 스틱 본품 5개, ‘16 컬러룰스’ 4종 중 1종(랜덤), ‘갱스 마이 파우치’ 1개 등 정품으로만 총 7종으로 구성돼 큰 사랑을 받은 론칭 패키지를 69,900원에 한 번 더 선보인다. 에이치 세럼 스틱 2차 앵콜 방송은 오는 8일 오후 3시 10분부터 약 75분간 롯데 홈쇼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