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코스모 뷰티 어워즈 베스트 라이징 브랜드 수상
2018 코스모 뷰티 어워즈 베스트 라이징 브랜드 수상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8.12.07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리블리, 트렌디한 감각과 우수한 제품력

데일리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VELY VELY)가 공신력 있는 라이선스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코리아에서 주최하는 ‘2018 코스모 뷰티 어워즈’에서 베스트 라이징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 

2011년 론칭해 올해로 8주년을 맞은 ‘코스모 뷰티 어워즈’는 아시아의 뷰티 트렌드를 선도하며 K-뷰티의 파워를 증명하는 권위 있는 뷰티 어워드로 자리매김했다. 1만명 이상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대규모 서베이와 리서치를 거쳐 공정한 심사가 진행되며, 2018년 한 해 동안 뷰티 에디터를 비롯한 각 분야 전문가와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은 브랜드와 제품들이 어워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블리블리는 나날이 늘어나고 있는 수많은 화장품 브랜드들 중에서도 훌륭한 품질과 아이디어, 트렌디함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높은 신뢰와 호감을 얻은 브랜드로 인정 받아 2018 베스트 라이징 브랜드로 선정됐다. 특히 최근 출시된 ‘아우라 꿀광 쿠션’은 벨기에 청정 스파 지역 온천수 에센스와 꿀광폴리스 콤플렉스가 오랜 시간 피부에 풍부한 보습감과 촉촉함을 부여, 매끈한 무결점 피부를 연출해주는 제품으로 출시 전부터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며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도 큰 역할을 담당했다. 

블리블리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소비자들과의 지속적인 소통과 끊임없는 테스트를 통해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고 좋은 원료를 담은 진정성 있는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갔다“라며, “앞으로도 K-뷰티 열풍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소비자의 기대에 부응하는 제품을 출시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블리블리 제품은 전국 블리블리 오프라인 매장을 비롯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