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 브랜드 ‘리쎄덤’ 국내 론칭
메디 브랜드 ‘리쎄덤’ 국내 론칭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8.12.07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쎄덤 3종 출시

피부 긴급 솔루션 처방 컨셉의 메디 브랜드 리쎄덤 (LISSEDERM)이 7일 현대백화점 판교 코스메플레이스에 입점하며 브랜드 공식 론칭 한다. 

의학적 전문성을 바탕으로 잃어버렸던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되찾을 수 있도록 솔루션을 제안하는 컨셉으로 개발되었다. 모든 제품의 안정성 검사는 물론 파라벤, 알코올, 향료, 색소등을 제외하고 안전한 성분 함유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게 사용 할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리쎄덤 (LISSEDERM)은 수분, 영양, 와부 환경으로부터 보호해주어 스킨 베리어 효과를 선사하는 ‘프로텍션 쉴드 크림’ 과 탄력, 미백, 진정까지 한번에 집중 케어 해주는 ‘펩티드 리페어 크림’ 2종과 피부 진정, 수렴, 재생, 피지 조절 기능의 ‘에이씨 컨트롤 스팟’ 으로 국소 부위에 사용 할 수 있는 제품으로 출시 되었다. 

한편, 현대백화점의 더마 화장품 전문 편집숍 코스메플레이스 아포테카리는 `약재상`이라는 뜻 가지고 있어 ‘리쎄덤’ 외에도 건강한 화장품 브랜드를 만나 볼 수 있다. 

이번 론칭을 기념해 12월 한달동안 프로모션, 샘플링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예정이다.  

리쎄덤 브랜드 관계자는 “리쎄덤 전 제품은 피부가 원하는 성분과 피부 안정성 검사를 했다” 라며 “좋은 품질로 피부가 연약한 어린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든 개인의 피부 고민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 할 수 있는 브랜드를 만들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