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블렌더’, 2018 홀리데이키트 3종 론칭!
‘뷰티블렌더’, 2018 홀리데이키트 3종 론칭!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12.06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시즌과 크리스마스에 소장욕구 자극

메이크업 스펀지계의 강자 뷰티블렌더가 홀리데이 시즌을 더욱 빛내 줄 ‘2018 홀리데이키트한정판 3종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뷰티블렌더 2018 홀리데이키트 3종은 스윗 서프라이즈’, ‘블렌더스 딜라이트’, ‘스윗 인덜전스로 연말시즌과 크리스마스에 소장욕구를 자극하는 한정판 패키지로 출시되었다.

그 중 스윗 서프라이즈4가지 색상의 메이크업 스펀지 랜덤 1+ 미니 솔리드 클렌저 1종 구성으로 특별한 블라인드백 안에 어떤 제품이 들어있는지 확인하는 재미가 있는 키트이며, ‘블렌더스 딜라이트는 메이크업 스펀지, 클렌저, 스펀지 보관케이스가 들어있는 올인원키트로, 2가지 색상의 메이크업 스펀지 2+ 2가지 향의 미니 솔리드 클렌저 2+ 스펀지 전용 휴대용 보관 케이스 디펜더 1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스윗 인덜전스는 무려 4가지 색상의 메이크업 스펀지 4종과 미니 솔리드 클렌저 4종이 모두 들어있어 색깔별로 골라 사용하는 재미가 있다. 또한 그동안 만나보지 못했던 2019 한정판 색상의 뉴 아이템도 이번 ‘2018홀리데이키트를 통해 미리 만나볼 수 있다.

뷰티블렌더는 2002년 헐리웃 스타들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Rea Ann Silva가 개발한 최초의 메이크업 스펀지로 16년째 전세계적인 셀럽&메이크업아티스트, 그리고 메이크업 뷰티 유튜버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어워드에서 9년 이상 위너 1위 수상 경력을 가진 브랜드임은 물론, 국내에서도 2017 셀프뷰티어워드 메이크업 툴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여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뷰티블렌더는 달걀 모양의 스펀지로 사용 시 좁은 표면, 넓은 표면 어디든 쉽게 블렌딩할 수 있으며, 결이 남지 않는 매끄러운 피부를 연출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물에 적셔 사용 시 2배 사이즈 업 되어 물광 및 윤광 표현이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으며, 기초메이크업부터 국소부위, 치크 메이크업까지 사용 용도 및 목적에 따라 스펀지를 골라 사용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