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 ‘코어탄력밤 & 코어탄력 크림마스크’ 2종
아이소이, ‘코어탄력밤 & 코어탄력 크림마스크’ 2종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12.06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력한 성분 함유로 피부 탄력 더블업!

유해의심성분 없는 천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코어탄력밤코어탄력 크림 마스크’ 2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코어탄력밤&코어탄력 크림마스크’ 2종은 강력한 탄력 개선 효과를 지닌 아이소이 인텐시브 라인 대표 제품 코어탄력크림성분을 반영해 탄력개선의 가속도를 높이는 특급 솔루션 제품이다.

코어탄력밤은 아이소이 핵심 성분인 불가리안 로즈 오일과 함께 안티옥사이드 슈퍼7 콤플렉스 성분을 담아 피부 코어층을 더욱 생기 넘치고 탄탄하게 가꿔주는 에너자이징 리페어 밤이다. 천연 칸데릴라 왁스와 천연유래 오일로 피부 보습장벽을 높여주어, 겨울철 극심한 건조, 추위, 유해먼지 등 각종 스트레스로 인한 피부고민을 복합적으로 케어한다. 특히 제품을 수면팩으로 활용해 나이트케어로 사용할 경우 수면시간 동안 영양분과 수분이 피부 코어층까지 흡수돼 탄력, 생기, 보습 리페어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다.

코어탄력 크림마스크는 코어탄력크림의 효과를 한 장의 마스크에 압축한 고농축 코어탄력 충전마스크 제품이다. 핵심 성분 불가리안 로즈 오일에 9가지 천연 식물에너지 복합체인 나투로 9 안티링클 콤플렉스 성분을 더해 탄력, 보습, 미백 등 올인원 케어가 가능하다. 또한 제품 제형의 경우 쫀쫀한 크림 제형으로, 매트릭스 구조의 텐셀시트와 만나 빈틈없이 피부에 밀착, 유효성분의 흡수를 높여준다. 아이소이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31일 오후 2시까지 제품 할인 및 추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소이 마케팅 담당자는 새로이 선보인 신제품들은 아이소이의 탄력케어 대표 제품인 코어탄력크림&세럼과 함께 사용시 탄력개선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도록 기획된 제품으로 고영양, 고보습 효과를 자랑한다, “국내외 전문가와 소비자로부터 인정받은 아이소이의 코어탄력 개선효과를 직접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