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문알로에, 이민정 뷰티클래스 소비자 접점 강화
김정문알로에, 이민정 뷰티클래스 소비자 접점 강화
  • 윤경선
  • 승인 2018.12.06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철 피부 관리 노하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소통

건강문화기업 김정문알로에가 브랜드 큐어의 모델인 배우 이민정과 함께 지난 5() 서울 학동에 위치한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김정문알로에 뷰티톡을 진행, 뜨거운 호응 속에 행사를 마무리했다.

김정문알로에 뷰티톡은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추위와 찬 바람에도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노하우를 전하고자 마련된 행사. 김정문알로에의 대표 브랜드 큐어의 뮤즈인 배우 이민정이 직접 참여해 겨울철 피부 관리법을 공유하는 것은 물론, 행사를 찾은 고객들의 궁금증에 대한 답변과 함께 최근 근황 등도 전했다.

이민정은 행사가 진행되는 내내 밝고, 적극적인 자세로 참여 현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했다. 행사 참여 고객들의 질문에 귀를 기울이는 것은 물론, 다정한 미소로 화답하며 현장 분위기를 이끌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최근 김정문알로에가 집중해온 소비자 접점 강화를 위한 노력의 일환이기도 하다. 김정문알로에는 기존의 방문판매 채널 외에도 홈쇼핑, 올리브영 온라인몰, 시코르에 이어 면세점까지 진출하며 유통판로를 확장하는 한편, 배우 이민정을 브랜드 큐어의 모델로 발탁해 소비자들과 보다 가깝게 소통하기 위한 다양한 시도들을 이어나가고 있다.

김정문알로에 관계자는 “‘김정문알로에 뷰티톡큐어의 모델이기도 한 배우 이민정이 직접 피부 관리 노하우를 전하는 등, 행사를 찾은 고객들과의 소통으로 현장 반응도 매우 뜨거웠다, “앞으로도 고객들과 보다 가깝게 소통하며 제품, 서비스는 물론 프로모션 등, 고객들에게 만족감을 선사할 수 있는 다양한 노력들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