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WLT(아이더블유엘티), 롭스 첫 입점 유통망 확장
IWLT(아이더블유엘티), 롭스 첫 입점 유통망 확장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12.06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코르와 면세점에 이어 롭스 오프라인 확대 가속화

20대 때보다 더 예쁜 30대를 위한 품질 중심 코스메틱 IWLT(아이더블유엘티)126일 롭스 롯데백화점 안산점에 첫 입점을 알리며, 오프라인 유통망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 2016년 론칭한 IWLT는 인체와 유사한 성분과 식물성 원료를 바이오테크놀로지에 접목한 제품 라인을 출시하며 론칭 직후부터 제품력에 만족한 많은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긍정적 반응을 이어오고 있는 브랜드. 세럼과 팩 제품이 특히 인기로 온라인 입소문과 더불어 화장품 편집숍 시코르에 성공적으로 안착한 후 지난 9롯데 인터넷면세점입점, 11신라면세점 서울점까지 입점하며 대세 브랜드임을 입증하고 있다.

126일 오픈하는 롭스 롯데백화점 안산점에는 IWLT의 인기 제품인 백설기팩, 설탕세럼, 보라크림 등 총 7종류의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며, 첫 롭스 입점을 기념해 1231일까지 전품목 20% 할인을 진행한다. 더불어 핑크크림 또는 보라크림 본품을 구매하면 크림 미니어처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12일부터 31일까지 함께 진행하니 참고할 것.

IWLT 관계자는 이번 롭스 롯데백화점 안산점 입점을 시작으로 소비자들에게 더욱 쉽고 빠르게 제품을 보여드릴 수 있게 노력하고 있으며, 오는 20191월까지 롭스 전 지점에 입점할 예정이다.” 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