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슈퍼 코스메틱 어워드’ 4년 연속 수상
네이처리퍼블릭, ‘슈퍼 코스메틱 어워드’ 4년 연속 수상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8.12.06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 터치 블러셔 팔레트’2018 색조 부문 1위로 선정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대표 호종환)은 뷰티 전문 매거진 ‘뷰티쁠’이 진행한 ‘2018 슈퍼 코스메틱 어워드’에서 ‘프로 터치 블러셔 팔레트’가 연간 색조 부문 최고의 제품으로 선정되며 4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6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국내외 유명 브랜드를 모두 제치고 2018년도에 출시된 아이섀도와 립, 블러셔 등 메이크업 카테고리를 통틀어 1위를 차지했다. 특히 지난해 소셜픽 부문의 ‘프로 터치 컬러 마스터 섀도 팔레트’에 연이은 두 번째 수상을 통해 기초뿐 아니라 색조에서도 프로페셔널한 브랜드라는 평가를 받았다. 핵심 컬러들만 모은 꿀조합으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프로 터치 블러셔 팔레트’는 뛰어난 제품력과 높은 실용성으로 2530 여성들은 물론 심사위원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으며 높은 점수를 받았다.
 
이 제품은 톤 다운된 사랑스러운 베이비 핑크부터 우아한 느낌의 누드 브라운, 차분한 오렌지 브라운 등 8가지 트렌드 컬러를 하나의 팔레트에 담아 다채로운 메이크업 룩 연출이 가능하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정식 출시 전 뷰티 크리에이터 대상의 제품 체험 및 소비자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했으며, 소셜미디어(SNS) 상에서 ‘#8색조블러셔’라는 애칭으로 극찬을 받는 등 화제가 됐다.

한편, 올해로 6회째를 맞는 뷰티쁠 ‘슈퍼 코스메틱 어워드’는 한 해 동안 출시된 신제품 가운데 최고의 제품을 선별하는 권위 있는 뷰티 시상식이다. 올해는 535개 제품에 대한 온라인 투표 및 전문가 심사위원단의 블라인드 테스트 등 철저한 검증 과정을 통해 클렌저와 보습, 안티에이징, 색조 등 총 11개 부문에 11개 품목만 선정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