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디케이, 공식몰 회원 대상 상시 5% 할인
어반디케이, 공식몰 회원 대상 상시 5% 할인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8.12.06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홀리데이 시즌 맞이 상시 할인부터 푸짐한 선물까지

어반디케이(Urban Decay)가 12월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해 공식 온라인몰 회원대상으로 전 제품 5% 상시 할인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어반디케이 공식몰 회원들을 위해 마련된 단독 프로모션으로, 공식몰에서 제품 구매 시 구매 금액이나 제품 종류에 상관없이 총 결제 금액의 5%를 상시 할인해준다.

뿐만 아니라 어반디케이는 연말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오는 13일부터 26일까지 약 2주간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아이 팔레트 구매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내 공식몰에서 네이키드 2, 네이키드 3, 네이키드 히트, 네이키드 체리 팔레트 중 1개 이상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어반디케이의 베스트셀러 5종을 한번에 만나볼 수 있는 ‘어반디케이 럭스 파우치 세트’를 증정한다.

어반디케이 럭스 파우치 세트는 온도에 따라 컬러가 변하는 그린 파우치와 함께 ▲트러블 메이커 마스카라 디럭스 샘플 ▲24/7 글라이드 아이 온 아이펜슬 ‘제로’ 디럭스 샘플 ▲아이섀도우 프라이머 포션 샘플(2구) ▲네이키드 스킨 리퀴드 파운데이션 샘플(4구) ▲바이스 립스틱 샘플(4구)로 구성된다.

또한 아이 팔레트 구매 고객에게는 럭스 파우치 세트 증정 외에, 공식몰 회원에게 제공되는 5% 상시 할인 혜택은 물론 무료 선물 포장 및 배송, 더블 마일리지 적립 등의 풍성한 혜택이 함께 제공된다. 아이 팔레트 구매 이벤트는 경품 수량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한편, 어반디케이는 12월 연말 시즌을 맞이해 다양한 컬러와 가격대로 구성된 홀리데이 기프트를 제안하고 있다.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화제의 신제품 ‘네이키드 체리 아이 팔레트’부터 롱래스팅 메이크업의 대표 주자 ‘올나이트 세팅 픽서’, 연말 파티에 어울리는 ‘글리터 섀도우&아이라이너’, 그리고 3만원 이하의 가성비 좋은 아이템까지 연말 선물로 적합한 다양한 종류의 메이크업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 및 제품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어반디케이 공식 온라인 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