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피한강, 필러 사업 통한 신규 사업 도약 발판 마련
㈜엠피한강, 필러 사업 통한 신규 사업 도약 발판 마련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8.12.05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 제품 제조 및 유통 사업 통한 유럽 및 중동 등 매출 신장 기대

화장품 국내 유통 전문회사인 ㈜MP(엠피)한강이 필러 전문 제조회사인 뉴메딕과 필러 유통회사 퓨라섹을 11월 30일 인수해 필러 사업으로의 신규 사업 확장을 통한 새로운 사업 도약의 발판을 마련했다.

이번 엠피한강이 주식을 양수한 ㈜뉴메딕은 ‘리제너스시’와 ‘엑스퍼트’ 등을 제조하고 있는 회사로 작년 매출 약 240억 원에 영업이익 120억 원을 달성한 바 있으며, 비상장 필러 관련 회사 중 매출 및 수익률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또한 ㈜퓨라섹은 ㈜뉴메딕의 제품을 중국, 러시아, 베트남, 중동 지역에 독점 유통하고 있는 회사로 유럽 인증(CE) 승인 통과 시 비약적 매출 신장이 기대되는 곳이다.

이에 엠피한강은 이번 뉴메딕과 퓨라섹의 주식 양수도 계약을 통한 신규 사업 진출을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삼아 한 단계 도약한다. ㈜뉴메딕의 판매권 확보로 중국 등 해외의 인허가를 통해 해외 시장의 매출 확대를 기대한다. 이와 함께 뉴메딕의 필러 생산 기술을 화장품 개발에도 적용하여 대표적 필러 원료인 히알루론산을 이용한 화장품 개발을 신속히 진행하여 2019년 내에 시장에 출시할 계획이다.

한편 MP한강은 해외 유명 수입 화장품 브랜드인 키스미, 릴리바이레드 등의 해외 유명 화장품 브랜드들을 수입해 국내에 안착시킨 마케팅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자체 화장품 브랜드로는 '릴리바이레드'를 보유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