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나는 순간, 빛나는 나를 위해”
“빛나는 순간, 빛나는 나를 위해”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8.12.05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비오뜨, 샤또 와인 로즈 골드 컬렉션

자연을 담아 기능성을 더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가 베스트셀러 샤또 와인 라인을 확장한 ‘로즈 골드 컬렉션’을 선보인다.

샤또 와인 로즈 골드 컬렉션은 신비로운 일이 일어날 것만 같은 설렘을 담은 컨셉으로 구성한 라인이다. 라비오뜨의 시그니쳐인 와인 형상 용기에 로맨틱한 로즈 골드 컬러를 더하여 우아함과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 했다.

새롭게 출시되는 제품은 와인 밤 파운데이션, 와인 아이 글리터, 와인 립스틱, 와인 틴트 미니 세트까지 4종이다.

샤또 라비오뜨 와인 밤 파운데이션은 레드 블렌디드 에센스(와인, 토마토, 프로폴리스 성분 함유) 75%와 고농축 폴리페놀 와인 캡슐을 완벽한 비율로 담아 건강한 스킨 케어 효과를 주는 동시에 결점 없이 빛나는 윤광 피부를 연출해 준다.

샤또 라비오뜨 와인 아이 글리터는 촉촉한 크림 베이스에 글리터가 녹아 들어 가루 날림 없이 밀착되며 어느 각도에서나 입체감 있는 영롱한 눈매를 연출해준다. 와인 잔에 깨끗하고 맑은 와인이 담긴 것과 같은 패키지로 01 블랑스파클링, 02 로제스파클링, 03 돌체스파클링 3가지 컬러로 구성된다.

공기처럼 가볍게 입술에 매끈하게 밀착되어 속은 촉촉 겉은 보송하게 마무리해주는 샤또 와인 립스틱 ‘피팅’도 쉬머리한 펄감의 GD01 샴페인골드, 분위기 있는 소프트 브라운 CR01 코르크코랄, 브릭 레드 RD05 빈티지 로제 3가지 컬러를 추가로 선보이며, 와인 틴트 미니 3종도 세트 패키지로 함께 출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