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킨, ‘글램 물온 틴티드 립밤’ 6종
한스킨, ‘글램 물온 틴티드 립밤’ 6종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8.12.04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명한 발색력과 입체적인 광택감

한스킨이 선명한 발색과 입체적인 광택감을 동시에 갖춘 ‘글램 물온 틴티드 립밤’을 출시한다.

신제품 ‘글램 물온 틴티드 립밤’은 촉촉한 피부 표현과 맑은 광택을 연출해 글래머러스한 매력을 담은 ‘글래스 스킨(Glass Skin) 메이크업’을 손쉽게 완성할 수 있는 제품으로, 글로스의 입체적인 광택감과 립스틱의 선명한 컬러감을 동시에 표현해 물 머금은 듯 투명하게 빛나는 유리알 립을 연출해준다.

답답하거나 끈적임 없는 오일 성분이 풍부한 광택감을 선사하고, 입술 굴곡에도 부드럽게 밀착되는 젤리 모이스처 폴리머 성분을 함유해 입술에 도포된 순간부터 오래도록 촉촉한 보습감과 발색을 유지시켜준다. 뿐만 아니라 브라질넛씨, 스위트 아몬드 등의 식물성 오일을 함유해 입술에 깊은 영양감을 선사하며, 입술에 닿는 순간 슬라이딩 하듯 매끄럽게 녹아 드는 멜팅 핏 텍스처로 가을철 건조한 입술에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한스킨 ‘글램 물온 틴티드 립밤’은 데일리로도 손색없는 자연스러운 컬러감의 멜팅 플럼, 덴슬리 로즈, 저스트 코랄, 웻 피치, 브레이브 핑크, 소다 핑크 총 6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소량만으로도 자연스럽고 맑은 발색을 자랑해 립밤 없이도 촉촉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한스킨 ‘글램 물온 틴티드 립밤’ 6종은 셀트리온스킨큐어 온라인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