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네마리보린 ‘로즈블로썸 리바이탈라이징 케어’
안네마리보린 ‘로즈블로썸 리바이탈라이징 케어’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8.12.04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미꽃 추출물이 피부를 부드럽고 탄력있게 도와줘

㈜엠에스코(대표 서문성)에서 수입 판매하는 독일의 고기능 자연주의 화장품 안네마리보린이 지친 피부의 회복을 도와 활력을 더해주는 ‘로즈블로썸 리바이탈라이징 케어’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로즈블로썸 리바이탈라이징 케어’는 피부의 수분을 높이는데 도움을 주는 장미꽃 추출물과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식물성 오일인 호호바 오일과 마카다미아넛 오일 등이 포함되어 피부 탄력과 광채를 부여해주는 제품이다. 장미꽃에서 추출한 고농축 수분 에센스와 식물성 오일의 쉐이크세럼으로 유수분의 완벽한 밸런스를 맞춰 지친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가득 채워준다.  

특히, 독일의 청정 지역인 블랙포레스트에서 자라난 ‘블랙포레스트 로즈’에서 안네마리보린드만의 독자적인 기술로 추출한 장미꽃 추출물이 피부의 콜라겐 분해를 억제시키는 데 도움을 주어 피부를 부드럽고 탄력 있게 가꿔주며, 수분을 보충해 촉촉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게 돕는다. 

뿐만 아니라 사람의 피지 성분과 비슷한 ‘왁스 에스테르’ 성분이 들어있어 피부에 흡수가 빠르며 유수분 균형을 맞추는데 효능이 있는 호호바 오일과 피부를 유연하게 만드는데 도움을 주는 마카다미아넛 오일 등 천연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매끄럽고 부드러운 피부 케어가 가능하다. 

안네마리보린 관계자는 “이번에 국내에 새롭게 선보인 ‘로즈블로썸 리바이탈라이징 케어’는 전 세계로 수출되는 안네마리보린 브랜드 제품 중 현재 가장 인기가 높은 제품이다” 며 “깐깐하기로 소문난 독일 여성들뿐만 아니라 세계인들에게 성분과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는 제품인 만큼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길 기대한다” 고 말했다. 

안네마리보린의 로즈블로썸 리바이탈라이징 케어는 엠에스코 공식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31일까지 론칭 기념으로 44%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