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코스메틱, ‘리프레쉬 바이 리엔케이’ 론칭
코웨이 코스메틱, ‘리프레쉬 바이 리엔케이’ 론칭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8.12.03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극한 도심 환경 속 2030 여성 소비자 겨냥

코웨이(대표이사 : 이해선)의 코스메틱 사업부에서 피부를 바라보는 새로운 시각(Refresh Your Life)을 선사하는 셀 코슈메티컬 브랜드 ‘리프레쉬 바이 리엔케이(Refresh by Re:NK)’를 출시했다.

코웨이는 깨끗한 물과 공기, 건강한 수면 등 라이프 케어 서비스 분야의 대표적인 기업이다. 생활 환경가전에 이어 지난 2010년 안티에이징 전문 브랜드인 ‘리엔케이(Re:NK)’의 출시를 시작으로 코스메틱 분야로까지 사업을 확대해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코웨이 코스메틱 사업부는 검증된 기술력과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신규 브랜드 리프레쉬 바이 리엔케이를 새롭게 선보였다.

새롭게 출시된 리프레쉬 바이 리엔케이는 각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라이프 셀(Life Cell)에 맞는 리프레쉬 처방으로 ‘피부 생존력’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갈수록 심각해지는 미세먼지와 스트레스 등으로 예민하고 지친 피부 회복이 시급한 2030 여성 소비자를 겨냥했다.

리프레쉬 바이 리엔케이는 브랜드 신규 론칭과 함께 극한 식물의 생존 에너지를 담은 신제품 5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드래곤스블러드, 호랑가시나무 등 극한의 자연환경 속에서도 강인한 생명력을 보인 슈퍼 플랜트(Super Plant)에서 추출한 독자 유효성분을 담아 도심 속 상처 받은 피부 회복에 도움을 준다. 신제품은 ‘드래곤펩타이드™’ 라인의 앰플 세럼과 앰플 크림, ‘호랑가시테놀™’ 라인의 클렌징 젤, 원액 토너, 앰플 마스크 등 총 5개 제품으로 구성됐다.

대표 제품인 ‘드래곤펩타이드™ 앰플 세럼’은 예민하고 진정이 필요한 피부를 집중 관리해 일명 ‘생존세럼’이라고도 불린다. 특히 미세먼지 등으로 척박한 환경인 요즘 독자성분인 드래곤펩타이드™가 73% 함유돼 효과적으로 보습막을 형성하고 피부 장벽을 강화해 예민하고 상처 받은 피부 회복과 진정에 도움을 주어 피부생존에는 필수인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트레할로스, 베타인, 비타민 C 유도체 등으로 구성된 보습진정캡슐이 더해져 스트레스로 인해 예민해진 피부를 건강하고 탄탄하게 유지하는데 효과적이다.

리프레쉬 바이 리엔케이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요즘 2030 여성들은 갈수록 심각해지는 대기오염과 같은 환경 문제뿐 아니라 취업, 이직, 연애 등 수 많은 문제를 극복하기 위해 치열하게 고민하며 살아간다”며 “생존뷰티를 내세운 리프레쉬 바이 리엔케이는 힘겨운 일상으로부터의 도피가 아닌 이겨내겠다라는 의지를 가진 여성들을 위한 것으로 일시적인 기분전환이나 힐링이 아닌 근본적인 피부 생존력을 강조한 브랜드이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