눅스, 올리브영 오늘의 특가 프로모션 진행
눅스, 올리브영 오늘의 특가 프로모션 진행
  • 최영하
  • 승인 2018.12.03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윌 프로디쥬스 멀티 드라이 오일 50ml 기획세트’

내추럴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눅스(NUXE)가 올리브영과 함께 오는 12월 1일, 단 하루 눅스의 베스트셀러 아이템 ‘윌 프로디쥬스 멀티 드라이 오일 50ml 기획세트’를 최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H&B 스토어 올리브영 ‘오늘의 특가’ 프로모션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프로모션으로 요일별 다양한 브랜드의 추가 할인 및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눅스는 이번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12월 5일까지 진행되는 올리브영 브랜드 세일 기간에 할인되는 품목 중 ‘오늘의 특가’로 선정된 베스트셀러 ‘윌 프로디쥬스 멀티 드라이 오일’을 12월 1일, 단 하루!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수분 진정 케어 ‘크렘프레쉬 크림15ml’ 제품을 함께 구성한 기획세트로 브랜드 세일가 10% 할인에 오늘의 특가 20% 할인을 더해 눅스 최초 최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눅스 마케팅팀은 “눅스의 베스트 셀러 아이템인 ‘윌 프로디쥬스 멀티 드라이 오일’을 특별한 가격 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라고 소개하며,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고 피부결을 매끄럽게 가꿔주는 ‘윌 프로디쥬스 멀티 드라이 오일’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추가 증정품까지 제공하는 이번 프로모션에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눅스의 ‘윌 프로디쥬스 멀티 드라이 오일’은 눅스식물연구소의 7가지 고급 식물성 오일에서 추출한 자연유래 성분과 비타민E 성분이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고 피부결을 매끄럽게 가꿔주는 오리지널 멀티 오일이다. 98% 자연유래성분 함유에 파라벤, 실리콘, 광물성오일이 무첨가된 제품이며 오일임에도 번들거림과 끈적임 없는 드라이한 텍스처가 특징이다. 더불어 함께 증정되는 ‘크렘 프레쉬 수분 크림’은 48시간동안 수분을 집중 공급하고 피부를 진정시키는 크림이다. 7가지 보태니컬 밀크와 High-tech 해조류 추출물이 장시간 편안하고 수분감 넘치는 피부를 선사하며, 아몬드 플라워, 알란토인을 비롯한 93.3% 자연유래 성분으로 피부 진정 작용을 강화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