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벨영 12월 쇼킹테스터 모집
라벨영 12월 쇼킹테스터 모집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8.12.03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스마스 에디션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대표 김화영)이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쇼킹마요네즈헤어팩’과 ‘쇼킹족욕에센스’ 각 제품의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쇼킹테스터 10명을 모집한다.

이달의 테스터 제품으로 선정된 쇼킹마요네즈헤어팩은 손상 모발에 건강한 윤기를 찾아주는 헤어팩으로 지난해 10월에 출시, 스테디셀러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해당 제품은 마요네즈 레시피에서 함유 성분을 착안, 손상 모발에 최적으로 작용하는 배합으로 빠른 개선효과를 확인 할 수 있으며 마요네즈 용기에 제형까지 흡사해 신선한 재미를 더했다.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쇼킹마요네즈헤어팩 장발 산타 에디션은 천 년 동안 매끈하고 찰랑거리는 머리와 수염을 유지한 산타의 모발 비법 공개라는 스토리로 내용물은 100% 동일하지만 크리스마스 패키지로 앙증맞은 산타와 크리스마스 장식이 추가됐다.

거칠고 갈라진 발을 매끈하고 촉촉하게 케어해주는 쇼킹족욕에센스는 [족욕제+에센스]기능을 탑재한 신개념 멀티 제품이다. 양파물에 발을 담그던 민간요법의 과학적 효과를 연구 개발해 천연 양파 추출물과 정제수를 배합한 레시피로 발의 건조증과 각화증을 탁월하게 잡아 굳은살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준다.크리스마스 에디션 쇼킹족욕에센스는 눈송이와 트리를 더해 한층 귀여워진 패키지를 선보여 구매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거친 루돌프의 발을 산타 할머니의 비결 재료인 양파로 해결한다는 이야기를 스토리텔링 형식으로 담아 눈길을 끌고 있다.
 
라벨영에서 운영하는 쇼킹테스터는 매월 라벨영 제품 테스트를 희망하는 사람들에게 무료로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회원가입 후 라벨영 홈페이지 쇼킹테스터 게시판 내에 ‘쇼킹마요네즈헤어팩’과 ‘쇼킹족욕에센스’을 사용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한편, 12월 쇼킹테스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라벨영세일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