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로소프트 버블레이저 패드’ 샘플링 이벤트
‘필로소프트 버블레이저 패드’ 샘플링 이벤트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8.12.03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디힐, 신개념 클렌징 경험 제공하는 자리 마련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이 바쁜 연말을 앞두고 여성들의 클렌징 ‘귀차니즘’을 덜어주기 위해 메디힐의 이색 클렌징 제품인 '필로소프트 버블레이저 패드'를 경험해볼 수 있는 샘플링 이벤트를 약 한 달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연말 모임과 기말고사 등으로 늦은 시간에 귀가하는 일이 잦은 연말, 번거롭고 복잡한 과정의 클렌징 대신 ‘필로소프트 버블레이저 패드’를 통해 간편하면서도 강력한 클렌징 효과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마련되었다.

메디힐의 ‘필로소프트 버블레이저 패드’는 패드에 물만 묻히면 풍성한 거품이 생기면서 메이크업 클렌징과 피지·각질·피부 노폐물 제거까지 원스텝으로 가능한 신개념 클렌징 패드이다. 패드 한 장으로 클렌징 과정을 빠르고 간편하게 단축시킬 수 있는 것은 물론, 블랙헤드·화이트헤드·각질 제거까지 가능한 제품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샘플링 이벤트는 2030 여성 유동인구가 많은 번화가와 대학가 주변에서 실시할 계획이다. △11월 28일 한양대, 한양여대 △11월 29일 동덕여대 △11월 30일 홍대입구역 △12월 4일 이화여대 △12월 7일 강남역 △12월 11일 성신여대 등 서울 시내 곳곳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메디힐은 이번 이벤트에서 핑크색 수트를 입은 ‘버블레이저 핑크보이’를 통해 샘플과 사용법이 기재된 미니 브로셔를 배포할 예정이다. 또 ‘버블레이저 핑크보이’와 인증샷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게재하면 추첨을 통해 '필로소프트 버블레이저 패드' 본품을 총 100명에게 증정하는 현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밖에도 샘플 사용 후기를 필수 해시태그인 ‘#버블레이저후기이벤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공유할 경우 추첨을 통해 메디힐 공식 쇼핑몰인 ‘메디힐샵’ 적립금도 최대 30만원까지 증정한다.

메디힐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클렌징에 귀찮음을 느끼는 모든 여성들이 간편하고 효과적인 클렌징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며 "단 한 장으로 메이크업 클렌징부터 피지·각질·피부 노폐물 제거까지 가능한 '필로소프트 버블레이저 패드'가 여성들의 클렌징 솔루션이 되어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