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2018 리미티드 에디션’
더샘, ‘2018 리미티드 에디션’
  • 윤경선
  • 승인 2018.11.30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 감성을 담은 패키지 디자인

글로벌 에코 더샘(사장 김중천)이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선물하기 적합한 세트 아이템부터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한정 세트까지 다양하게 구성된 ‘2018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더샘의 ‘2018 리미티드 에디션러브미 멀티팟 세트’, ‘어반에코 하라케케 뿌리보습 기획 세트’, ‘어반에코 하라케케 뿌리보습 딥 크림 기획세트’, ‘퍼퓸드 핸드 기획 세트4종으로 구성됐다.

러브미 멀티 팟 세트sns 인싸템으로 유명한 러브미 멀티 팟의 새로운 3가지 컬러가 삼각형 모양의 레드 패키지로 구성된 기획세트로 연말 선물에 제격이다. 컬러는 딥한 레드와 드라이 로즈, 코랄 브라운으로 다양한 무드의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며, 가볍게 밀착되는 벨벳 크림 텍스처로 립치크아이 등 어느 부위에나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더샘의 글로벌 스테디셀러 제품인 어반에코 하라케케 뿌리보습 기획세트는 피부 상태에 따라 크림을 선택할 수 있도록 크림과 딥 크림 2가지 종류로 세트를 기획했다.

기분 좋은 촉촉함을 선사하는 퍼퓸드 핸드 기획 세트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가득 담은 패키지로 복숭아, 튤립&장미, 화이트 자스민, 싱그러운 자두꽃 등 다양한 향으로 구성돼 있다.

더샘 관계자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가 다가오면서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라며, “더샘의 ‘2018 리미티드 에디션은 한정된 기간에만 만날 수 있는 패키지 디자인으로 특별한 날 의미 있는 선물로 추천 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