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브라스, 최대 60% 할인 혜택 담은 럭키박스 프로모션
비브라스, 최대 60% 할인 혜택 담은 럭키박스 프로모션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8.11.30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연말 한정 수량 럭키박스 프로모션 실시

글로벌 뷰티 브랜드 ‘비브라스(VIVLAS)’가 연말 시즌을 맞아 12월 1일부터 브랜드 베스트 제품을 담아 구성 별 최대 60%의 할인 혜택을 담은 럭키박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비브라스 럭키박스는 ‘P.S.립스틱 매트 벨벳 오렌지 N19’와 ‘MOTD 틴트 M01’, ‘더 로터스 퓨어 마스크’ 등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제품들이 랜덤으로 구성된 스페셜 패키지로, 12월 1일부터 비브라스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100박스 특별 한정으로 판매된다.

 랜덤 구성 중 ‘P.S.립스틱 매트 벨벳 오렌지 N19’는 화사한 핑크빛이 감도는 코랄 오렌지컬러가 본래의 입술색, 피부톤과 어우러져 끈적임이나 번짐 없이 오랜 시간 지속되는 것이 특징으로 최근 ‘2018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에서 에디터스 픽에도 선정된 브랜드의 대표 제품이다.

‘보아틴트’라 불리는 ‘MOTD 틴트 M01’은 강렬한 레드 컬러가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선명한 발색력을 선사하고 벨벳처럼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우수한 제품력으로 뷰티&패션 매거진 싱글즈의 ‘2018 싱글즈픽’에 선정되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한, ‘더 로터스 퓨어 마스크’는 정화력이 뛰어난 연꽃수를 함유해 차갑고 건조한 날씨에 푸석해진 피부를 맑고 촉촉하게 가꿔주며, 우수한 진정 효과로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해 한겨울에도 피부를 편안하게 유지해주는 제품이다.

비브라스 마케팅 관계자는 “연말 선물 시즌을 맞아 실속 있는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럭키박스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라며, “생기 있는 피부와 립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비브라스의 대표 제품들로 소중한 사람들과 특별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비브라스 럭키박스 프로모션은 12월 1일부터 제품 소진 시까지 비브라스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단독으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