롭스, YES 세일 진행
롭스, YES 세일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11.30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29일(목)부터 12월6일(목)까지 진행
8천여개 품목 최대 70%까지 할인

롯데의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LOHB’s)가 11월 29일(목)부터 12월 6일(목)까지 8일간 YES(Year End Sale)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총 8천여개 품목을 최대 70% 할인가로 판매한다.

특히 세일 시작 첫 3일간인 11월 29일부터 12월 1일까지 텔레토비 세안밴드 앵콜증정 행사가 추가로 진행된다. 엘포인트 회원이 3만원 이상 구매하면 일명 ‘인싸템’으로 불리는 텔레토비 세안밴드를 받을 수 있다.

이번 롭스의 YES 세일을 통해 연말 기념 각종 모임과 파티에서 돋보일 수 있는 뷰티 아이템을 위주로 엄선한 특가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겨울철 각질과 보습 관리를 할 수 있는 메디힐, 바이오더마, 라로슈포제 등 기초 라인부터 화려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크리니크, 키스미, 페리페라, 웻앤와일드 등 색조 라인까지 대폭 할인된 금액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세일엔 매일 다른 3~11가지 제품을 특별한 할인가로 선보이는 ‘예스딜’ 제품을 비롯해 매일 다른 인기 브랜드가 참여하는 ‘브랜드 대전’을 추가 마련해 할인 혜택을 더할 예정이다.

추가 할인 품목은 행사 기간 동안 매일 매장과 모바일 쇼핑앱 ‘롭스몰’ 또는 롭스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할인율은 브랜드에 따라 일부 품목에 한해 진행될 수 있으며, 매장 별 취급 품목이 다를 수 있다.  

한편 롭스는 YES 세일 시작과 동시에 프랑스 인기 캐릭터 ‘가스파드 앤 리사’와 협업해 17가지의 뷰티, 잡화 제품을 출시한다. 오직 롭스 매장에서만 눅스, 센카, 하다라보, 네시픽, 메디힐, 어라운드미 등 다양한 뷰티 브랜드의 베스트 제품을 비롯해 에어퍼프, 수면양말, 핫팩 등 기타 아이템을 바탕으로 한 가스파드 앤 리사 리미티드 에디션을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