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베리어, 겨울철 메이크업 위한 뷰티 클래스 성료
리얼베리어, 겨울철 메이크업 위한 뷰티 클래스 성료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11.30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짜 피부가 예뻐지는 Real Make-up’ 클래스
전문가의 겨울철 메이크업 노하우 소개

네오팜(대표 이대열)의 피부장벽 전문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가 지난 27일 겨울철 피부 고민에 따른 메이크업 노하우를 알려주는 진짜 피부가 예뻐지는 Real Make-up 뷰티 클래스를 진행했다.

뷰티 고객 80명을 초대해 진행한 이번 행사는 겨울철 건조한 환경과 실내외 급격한 기온차로 인해 예민해진 피부에 대해 단순 스킨케어 차원에서 대처해왔던 성인 여성들의 화장품 사용 습관을 진단하고, 그동안 간과했던 메이크업 제품 선택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성인 여성 대다수가 일주일에 최소 4-5일 이상 메이크업을 하고, 하루 많은 시간 피부를 커버하고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스킨케어 제품만큼이나 메이크업 제품의 꼼꼼한 선택이 중요하다는 의미다.

이번 행사에서는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 연출과 함께 메이크업 과정에서 피부장벽을 보호해주는 리얼베리어의 신제품 익스트림 베리어 쿠션을 소개하는 한편, 뷰티 크리에이터 한아름송이와 메이크업 아티스트 신애 원장이 참석해 겨울철 본인만의 기초 피부관리 팁과 촉촉한 광채 메이크업 비법을 소개해 참석자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특히나 익스트림 베리어 쿠션을 활용한 광채 퀵메이크업, 트렌디한 연예인 베이스 메이크업 노하우에 참석자들의 질문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또한 행사장 한 편에는 피부 수분도 체크를 통한 자가 피부 진단, 실제 리얼베리어의 제품들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는 체험존을 마련, 겨울철에도 화사하고 촉촉한 피부를 지속시킬 수 있는 제품의 특징을 직접 경험할 수 있게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