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코스메틱, ‘프로 하이드라’ 론칭
리더스코스메틱, ‘프로 하이드라’ 론칭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11.30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집중 보습 라인 신제품 3종 선보여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대표이사 김진구)이 겨울철 메마르고 거친 피부를 위한 보습 솔루션 라인 리더스 프로 하이드라를 신규 론칭하고, 신제품 3종을 선보였다.

프로 하이드라는 거칠고 푸석한 수분 부족 피부로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보습에 초점을 둔 집중 보습 케어 라인으로 보습 및 피부 수분 유지력 등에 대한 임상실험을 완료했다. 이번 신제품은 주요 성분과 시트 타입에 따라 패드 1종과 마스크 2종으로 나누어 출시되며, 피부 고민에 따른 맞춤 솔루션을 제공한다.

먼저 프로 하이드라 토닉 패드는 파파야 열매 추출물, BHA, PHA 성분이 피부 표면을 부드럽게 가꾸어 거칠고 푸석한 피부를 건강하고 매끈한 피부 결로 완성시켜주는 물빛 결광 패드이다. 수분보습 성분이 98% 이상 함유된 산뜻한 사용감의 워터 에센스가 피부에 편안하고 부드럽게 흡수, 피부 수분력을 강화하여 맑고 촉촉한 피부를 완성하며, 끈적임 없는 편안한 사용감으로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한 초간편 2 in 1 데일리 패드이다.

프로 하이드라 히알루로닉 마스크는 피부 수분 공급에 효과적인 8중 히알루론산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속까지 건조한 초건성 피부에 수분을 빈틈없이 채워주고, 피부 수분막 형성은 물론 수분 보유력을 강화하여 촉촉하고 생기 있는 물빛 윤광 피부 완성에 도움을 준다. 또한 젤리 제형의 에센스로 피부에 흘러내리지 않고 산뜻한 마무리감을 주어 남녀노소 데일리로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악건성 피부를 위한 고보습 물빛 꿀광 마스크 프로 하이드라 세라마이드 마스크는 피부 장벽을 구성하는 가장 중요한 성분인 5종 세라마이드 함유로 건조하고 메마른 피부에 풍부한 영양과 보습을 채워주어 피부 보습막 형성 및 장벽을 강화하여, 건강한 물빛 꿀광 피부로 완성시켜준다. 또한 쫀쫀한 고보습겔 제형의 에센스가 피부 깊숙이 빈틈없는 보습과 영양을 공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