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스킨, 퍼펙트 워터 핏 수정화장패드
에이프릴스킨, 퍼펙트 워터 핏 수정화장패드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8.11.29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자극 식물성 메이크업 부스팅 성분 함유

뷰티&생활문화 기업 ㈜에이피알(공동대표 김병훈, 이주광)의 대표 뷰티 브랜드, 에이프릴스킨이 무너진 메이크업을 단 한 장으로 촉촉하게 닦아주는 ‘퍼펙트 워터 핏 수정화장패드’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뭉침이나 각질 부각, 다크닝 등 무너진 메이크업을 단 한 장으로 닦아내어 갈라짐 없는 모찌 피부로 만들어주는 수정화장 전용 패드이다. 특히 실내외 온도차가 심해 피부가 쉽게 예민해지고 메이크업이 무너지기 쉬운 겨울철에 뭉친 메이크업을 자극 없이 촉촉하게 닦아준다. 또한 저자극 식물성 메이크업 부스팅 성분이 함유되어 메이크업 잘 받는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케어해주며 일시적인 수분 공급이 아닌, 보습 지속 성분으로 촉촉한 메이크업 부스팅 효과를 전한다.

‘퍼펙트 워터 핏 수정화장패드’는 각질이나 노폐물, 메이크업 잔여물을 말끔히 제거하고 피부결을 케어해주는 엠보면과 식물성 메이크업 부스팅 성분이 함유된 저자극면 2가지 타입의 원단으로 구성되어 효과적으로 메이크업을 지우고 피부결을 정돈해준다. 또한 피부 안정성 테스트를 완료 및 EWG 그린 등급의 성분을 함유해 쉽게 자극 받는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며 미니 사이즈의 티슈 타입으로 휴대가 간편하다.

에이프릴스킨 관계자는 “기존 ‘퍼펙트 수정화장패드’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극건성 피부 및 겨울철에 사용하기 좋도록 보습력을 강화하여 출시하게 되었다”며, “이번 신제품을 통해 마치 새로 메이크업을 한 듯 촉촉하고 완벽한 수정 메이크업을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