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브랜드, 3초 섀도우 ‘16 아이매거진’
16브랜드, 3초 섀도우 ‘16 아이매거진’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8.11.29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램 로즈 핑크·로즈 브라운 컬러로 구성된 투톤 블렌딩 섀도우

뷰티 마스터 조성아의 ㈜CSA코스믹 16브랜드가 초보자들도 쉽고 빠르게 3단 음영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16 아이매거진’의 신규 컬러 ‘#05 센치 무드 데이’를 오는 30일 출시한다.

16 아이매거진은 누구나 3초 만에 자연스러운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어 SNS에서 일명 ‘3초섀도우’로 불린다. 제품 출시 직후 소비자 니즈를 정확히 파악했다는 평을 받으며 누적판매량 약 300만개를 돌파, 현재까지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16 아이매거진 #05 센치 무드 데이는 센티멘탈한 무드를 가득 담은 말린 장미톤의 로즈 핑크와 로즈 브라운 컬러의 2가지 섀도우로 구성됐다. 2가지 모두 데일리부터 포인트 메이크업 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며, 바르는 즉시 그윽한 눈빛의 분위기 여신으로 만들어 준다.

특히 제품에 내장된 어플리케이터인 쁘띠 블렌더 브러쉬가 기존 사각형 모양에서 둥근 반달 모양으로 변경됐다. 아이 메이크업 시 눈 앞머리와 눈꼬리 끝까지 자연스러운 연출이 가능하고 섀도우의 밀착력을 높여줘 가루 날림이 거의 없다.

이번 컬러 추가로 16 아이매거진은 ▲피부톤에 상관없이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01 에브리데이’ ▲월요일 퉁퉁 부은 눈매도 입체적으로 연출하는 ‘#02 헬로우 먼데이’ ▲눈 부신 햇살처럼 반짝이는 ‘#03 스윗 썬데이’ ▲가장 예쁜 날로 만들어주는 리즈 등극 섀도우 ‘#04 헤이 마이 데이’ ▲분위기 여신으로 만들어주는 무드 보스 섀도우 ‘#05 센치 마이 데이’ 총 5가지 컬러로 구성돼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브랜드 관계자는 “16 아이매거진은 유니크한 디자인과 뛰어난 발색력으로 국내외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16브랜드 대표 글로벌 핫 아이템이다”라며 “2가지 컬러의 섀도우가 7:3 비율로 구성돼 브러쉬를 어떻게 사용하느냐에 따라 다양한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센치한 F/W 무드를 담아 누구나 손쉽게 분위기 있는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신제품 #05 센치 무드 데이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