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NARS), ‘2018 홀리데이 컬렉션’ 2차 라인업
나스(NARS), ‘2018 홀리데이 컬렉션’ 2차 라인업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8.11.29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용성에 소장가치 더한 추가 라인업 선보여

나스(NARS)가 2018 홀리데이 컬렉션 2차 라인업을 출시한다.

나스는 매 시즌 홀리데이 컬렉션에서 다양한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이나 색다른 실험을 통해 클래식한 제품들을 재해석하고있다. 특히 새로운 색상과 포뮬러에 중점을 두고 새로운 시도를 거듭하고 있으며, 제품에 가감 없이 드러나는 나스의 예술적인면모는 컬렉션에 특별함을 부여한다.

이번 2018 홀리데이 컬렉션 또한 색상과 포뮬러, 텍스처 측면에서 또 한번의 진화를 거듭하며 나스의 아이덴티티와 팝 컬처 시대의 자유분방함을 컬렉션에 감각적으로 녹여냈다. 컬렉션에 메인으로 사용된 3가지 컬러는 레드, 블랙, 건 메탈 색상이며, 메탈, 스터드 장식, 바이닐, 해체주의, 불규칙 배열의 문구 그래픽, 옷핀, 포스터 광고 등 70년대 펑크 패션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 되었다.

홀리데이 컬렉션 2차 라인업에는 ‘미니 립 세트’와 ‘립 & 파우치’ 등 실용적이면서 선물용으로도 제격인 5가지 한정판 기프팅 컬렉션을 선보인다. 선명한 발색력과 편한 휴대성으로 수 많은 셀럽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벨벳 매트 립 펜슬’은 리미티드 에디션 파우치와 함께 3종으로 선보인다.

또한, 나스의 베스트 셀링 아이템 벨벳 립 글라이드를 한정판 컬러로 구성한 ‘벨벳 립 글라이드 코프레 언더그라운드’와 기존 클래식한 파워매트 립 피그먼트 포뮬러와 새로운 파워매트 립 러스터 쉐이드로 구성된 ‘립 클래쉬 코프레’가 더해져 올 겨울 선명하고 볼드한 컬러의 펑키 뷰티룩을 완성 할 수 있다.

2차 라인업 신제품을 포함해 풀 라인업이 완성된 나스의 2018 홀리데이 컬렉션은 오는 12월 1일부터 전국 나스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