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쿠션 인그레이빙 서비스'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쿠션 인그레이빙 서비스'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8.11.28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 시즌,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더욱 특별하게 전하세요"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가 연말을 맞아 전국 백화점 내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매장에서 12월 1일부터 16일까지 베스트 셀러인 투고 쿠션 혹은 톤업 쿠션 포함 13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나만의 쿠션을 만들 수 있는 인그레이빙 서비스를 한정 기간 동안 제공한다.

파운데이션 명가의 명성 답게 2017년 9월 출시한 ‘아르마니 투 고 쿠션’은 일명 ‘레드 쿠션’으로 불리며 출시 5일만에 완판, 럭셔리 뷰티 브랜드 쿠션의 판도를 한 번에 뒤바꿔놓았다. 이어 올해 8월, 아르마니 뷰티만의 핑크 컬러 패키지로 모든 여성의 시선과 마음을 사로잡은 ‘아르마니 톤업 쿠션’을 출시하며 화제를 이어오고 있다. 그리고 지난 16일(금) 출시된 ‘아르마니 투 고 쿠션 홀리데이 에디션’은 골드 빛의 모노그램을 입은 아이코닉한 패키지로 SNS 상에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홀리데이 리미티드 쿠션은 우아하게 반짝이는 레드와 골드 컬러의 화려하면서도 고급스러운 패키지가 완벽한 홀리데이 무드를 연출해주며, 벨벳 피니쉬로 고급스러운 무결점 피부를 완성해준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관계자는 “작년 투고 쿠션 출시 기간에 고객 분들의 큰 호응을 받은 아르마니 쿠션의 인그레이빙 서비스를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하여 한정 기간 진행한다.”며 “많은 고객 분들이 사랑해주시는 아르마니 뷰티의 베스트 셀러 쿠션 제품에 원하는 문구를 새겨 나 자신을 위해, 혹은 소중한 사람에게 연말을 맞아 따뜻한 마음을 조금 더 특별하게 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전국 백화점 내 모든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매장에서 12월 1일부터 16일까지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인그레이빙 제품은 구매 후 10일 후 수령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