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큐어, 연말 생기템‘듀오비타펩 리제너레이팅 앰플’추천
셀큐어, 연말 생기템‘듀오비타펩 리제너레이팅 앰플’추천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8.11.2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농축 듀오비타펩 성분…주름 개선과 미백 케어 가능

한 해를 마무리하는 연말과 곧 다가올 연초에는 피부 건강을 위협하는 술자리와 모임이 많아진다. 모임에서 음주와 기름진 음식 섭취는 체내 수분을 증발시켜 피부를 건조하게 만들고, 늦은 시간까지 깨어있어 수면이 부족해 피부가 푸석해지고 생기 없이 칙칙하게 변한다. 여기에 바깥의 찬 바람과 실내의 난방기기의 건조한 바람이 더해져 피부는 더욱 건조함이 극에 달한다.

때문에 연말 시즌에는 보습을 충전하기 위해 그 어느때보다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셀트리온스킨큐어의 프리미엄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셀큐어(CELLCURE)의 ‘듀오비타펩 리제너레이팅 앰플’은 모임이 잦은 연말 시즌에도 빛나고 생기 있는 피부를 위한 제품이다. 셀큐어의 여러 제품들 내에서도 단연 인기가 높은 제품으로 피부미백 및 주름개선의 효과를 가진 셀트리온의 이중 기능성 특허 성분 ‘듀오비타펩(Duo-Vitapep™)’을 함유하고 있다.

토탈 안티에이징 고농축 집중 앰플로, 피부에 맑은 생기를 전달해준다. 피부 자생력을 강화해주며, 피부 턴오버 주기에 맞춘 4주간 집중 케어가 가능하도록 10ml씩 4개로 구성되어 위생적이고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듀오비타펩 리제너레이팅 앰플’은 전국 셀트리온 스킨큐어 직영점과 백화점, 공식 홈페이지 및 셀큐레이터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