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플루언서’ 도전하고 황금 돼지 받아가세요!
‘금플루언서’ 도전하고 황금 돼지 받아가세요!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8.11.27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처리퍼블릭, ‘#골드샷샷샷’ 이벤트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대표 호종환)은 내달 11일까지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의 11관왕 석권 기념으로 공식 SNS에서 ‘#골드샷샷샷’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기해년(己亥年) ‘황금 돼지의 해’를 앞두고 골드를 주제로 한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이벤트는 본인의 소셜미디어(SNS) 채널에 순도 99% 금 성분의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 또는 골드 관련 사진을 #진생크림과 #miraclecream 등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추첨을 통해 1등으로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아이폰 XS 골드’(1명)를 증정하며 2등에게는 금 한 돈 분량의 ‘황금 돼지’(3명), 3등에게는 브랜드 대표 제품인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30명)을 선물할 예정이다.

한편, 네이처리퍼블릭의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은 순도 99% 골드와 6년근 고려 홍삼, 청정 로얄젤리, 실크 아미노산 등 귀한 4가지 성분을 담은 항노화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지난 2015년 3월 출시 이후 ‘아나운서 크림’ 등으로 불리며 글로벌 히트 상품으로 거듭났다. 2016년부터 세계적 권위의 국제 품평회 ‘몽드셀렉션(Monde Selection)에서 3년 연속 대상 수상에 이어 최근 면세점에서 K-BEST로 뽑히는 등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