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WLT(아이더블유엘티), 신라면세점 입점
IWLT(아이더블유엘티), 신라면세점 입점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8.11.27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격 면세 유통 확장

품질 중심 코스메틱 IWLT(아이더블유엘티)가 신라 면세점 서울점에 28일부터 입점, 첫 오프라인 면세점을 오픈 하며 본격 유통 확장에 나선다. 

지난 2016년 론칭한 IWLT는 인체와 유사한 성분과 식물성 원료를 바이오테크놀로지에 접목한 제품 라인을 출시하며 론칭 직후부터 제품력에 만족한 많은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긍정적 반응을 이어오고 있는 브랜드. 세럼과 팩 제품이 특히 인기로 온라인 입소문과 더불어 화장품 편집숍 ‘시코르’에도 성공적으로 안착했다. 국내 온/오프라인 매장 진출에 이어 주목한 것은 바로 면세점으로, 지난 9월 롯데 인터넷 면세점 입점에 이어 이번 신라 면세점 오프라인까지 입점하며 IWLT의 글로벌 진출에 있어 주요한 접점이 되어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IWLT는 이번 오프라인 첫 면세점 오픈을 기념해 전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톤업 앤 글로우 비비(3ml)’를 선착순으로 증정하고 인기 제품인 마스크팩(백설기팩)과 베이스 선크림 등 총 6가지 제품을 을 2+1로 증정하는 풍성한 혜택을 마련하여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2+1 이벤트는 다음달 16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IWLT 관계자는 “면세점의 확장으로 국내외 소비자를 더욱 적극적으로 만날 예정이다. 높은 제품력을 필두로 보다 다양하고 적극적 마케팅을 진행해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서 입지를 강화해 나갈 것” 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