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케이, 핑크아웃 데이캠프 진행
메리케이, 핑크아웃 데이캠프 진행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8.11.26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의 삶 변화시키는 사회공헌 지속 예정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메리케이가 “여성의 삶을 풍요롭게” 라는 기업이념에 걸맞은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메리케이는 지난 17일 서울YWCA 대강당에서 가정폭력 피해여성, 한 부모 가정의 여성, 다문화 가정 여성을 대상으로 ‘핑크아웃 데이캠프’을 진행했다.

서울YWCA가 주관하고 메리케이가 후원하는 ‘핑크아웃 데이캠프’는 메리케이의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사회적 약자에게 가해지고 느껴지게 하는 신체적, 정신적, 언어적 폭력 및 사회적 차별에 대응하여 자존감을 회복시켜 자신의 목소리를 낼 수 있도록 지원해 세상을 핑크 빛으로 변화시키자는 취지를 담고 있다.
 
핑크아웃 데이캠프는 경찰대학 교양교육 교수 박상미 교수, 변호사 이은의, 방송인 이지연3명의 멘토와 채윤희 메리케이 디렉터를 통해서 자기표현과 소통 능력을 배울 수 있는 교육, 당당한 표현 교육, 리더십 교육, 이미지 메이킹을 위한 메이크업 교육, 내적 변화를 경험하고 변화의 주체가 되도록 배울 수 있는 보이스 빅(Voice Big)콘서트로 진행되었다.

메리케이 코리아는 “이번 핑크아웃 데이캠프를 통해 문화∙경제적 소외로 이중고통을 가진 여성들에게 자기표현과 소통 능력을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여성의 삶을 변화시키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 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