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강머리 앤’과 콜라보한 2019 다이어리 프로모션
‘빨강머리 앤’과 콜라보한 2019 다이어리 프로모션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8.11.26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처리퍼블릭, 한 달 분량의 분할된 플래너를 구성해 편의성 높여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대표 호종환)은 고객 사은 행사로 일정 금액 이상 구입한 고객에게 ‘빨강머리 앤 다이어리’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한정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지난 11월 ‘자연으로의 여정-알럽허브’ 캠페인을 통해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빨강머리 앤’과의 협업이 소셜미디어(SNS) 상에서 공감을 자아내며 화제가 됨에 따라 두 번째로 신년 다이어리를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www.naturerepublic.com)에서 초록 멤버십 회원 대상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3만원 이상 구입 시 3천원에 구매 가능하며, 5만원 이상 구입 시 무료로 증정한다.

‘2019 빨강머리 앤 다이어리’는 올리브 그린과 빈티지 레드 등 총 두 가지 패키지로 구성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일년치 다이어리를 무겁게 들고 다닐 필요 없이 한 달 분량으로 분할된 무지개 색상 플래너를 개별 제작해 달이 바뀔 때 마다 새로운 다이어리를 쓰는 기분을 느낄 수 있다. 내부에는 먼슬리와 위클리, 메모장 섹션으로 심플하게 구분돼 활용도가 높을 뿐 아니라 ‘빨강머리 앤’만의 따뜻한 감성 디자인까지 더해 눈길을 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