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랩’, 2018 홍콩 코스모프로프 성료
‘셀랩’, 2018 홍콩 코스모프로프 성료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8.11.26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 트렌드에 맞는 높은 기술력으로 바이어들 눈길 끌어

고기능성 화장품 OEM•ODM 기업 셀랩(대표 박순옥)이 지난 11월 14일부터 16일까지 홍콩에서 열린 ‘2018 홍콩 코스모프로프 국제 뷰티 박람회’에 참가해 해외 바이어 및 방문객들에게 고기능성 화장품 기술력과 자사 제품을 알리는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셀랩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신규 바이어 발굴과 함께, 해외 신시장 개척, 브랜드 이미지 향상이라는 목표를 세우고 다양한 홍보 활동에 나섰다. 홍보부스 내에 연구소에서 신규 개발한 다양한 제품들을 방문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여 높은 화장품 제조기술을 체험하도록 하였으며, 동시에 해외 바이어들을 대상으로 OEM, ODM 상담을 진행했다.

박람회가 열린 3일의 기간 동안 아시아부터 중동, 아프리카까지 전 세계적으로 다양한 국적의 125개 업체가 직접 셀랩 홍보부스를 방문하여, 셀랩만의 고기능성 화장품 제조 기술력을 눈으로 확인했다. 셀랩의 다양한 제품 중에서도 최근 트렌드인 ‘7종 유리관 앰플’을 포함해 ‘선케어 제품’과 토너, 에센스, 클렌저, 필오프팩 등의 ‘버블라인 제품군’이 큰 관심을 받었다. 특히 최근 출시된 네슈라화장품의 두피케어 헤어 브랜드 ‘모바라기’의 헤어토닉 제품인 ‘모바라기 헤어 블루밍 앰플’은 사용한 즉시 나타나는 두피 영양감에 많은 참관객들을 놀라게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박람회에 참여한 해외 바이어들은 셀랩의 높은 기술력을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다양한 문의를 이어나갔으며, 현장에서 계약과 관련한 진정성 있는 논의가 이뤄지는 등의 성과를 달성했다. 또한 참관객들을 대상으로 K-뷰티를 선도하는 고기능성 화장품 OEM•ODM 전문기업으로 셀랩을 알리는 성공적인 기업 홍보효과까지 얻어냈다.

셀랩 관계자는 “2년 연속 참가한 이번 홍콩 코스모프로프 국제 뷰티 박람회를 통해 셀랩이 뷰티 트렌드에 맞는 화장품 제조의 높은 기술력을 가진 기업임을 나타내게 되는 계기가 되었다.”며 “앞으로도 연구개발과 혁신을 통해 셀랩이 뷰티 트렌드를 선도하는 글로벌 OEM, ODM 전문기업으로 자리잡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셀랩은 ISO22716 인증과 CGMP(Cosmetic Good Manufacturing Practice) 인증을 받으며 기술력, 위생상태에서 안전성까지 갖춘 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다. 최근에는 `2017년 중소기업융합대전`에서 세포과학과 생명과학 R&D 노하우와 높은 기술력으로 국가경쟁력 향상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통령 표창을 수상하며 화장품업계 리딩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