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아뷰티, 고객 접점 확대 가속도
조성아뷰티, 고객 접점 확대 가속도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8.11.26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백화점 온앤더뷰티 잠실 월드타워점 입점

K-뷰티 문화를 이끄는 조성아뷰티가 11월 26일 오픈한 롯데백화점 온앤더뷰티(ON and the Beauty) 잠실 월드타워점에 입점했다.

온앤더뷰티는 롯데백화점이 트렌드에 민감한 10대 후반부터 30대 초반의 젊은 소비자층을 만족시키기 위해 선보인 프리미엄 뷰티 편집숍이다. 매장 내에는 1인 미디어(인플루언서&크리에이터) 기업 트레저헌터와 손을 잡고 선보인 ‘트레저헌터 존’이 위치해 있어 유명 유튜버들이 추천하는 제품을 한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촬영 스튜디오, 메이크업 쇼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해 인기 급상승 중이다.

매장에서는 16브랜드와 조성아22 등 각 브랜드 인기 및 주요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대표적으로는 바르는 즉시 진하고 달콤한 초콜립을 완성하는 16브랜드 ‘알 유 16 테이스츄 에디션’, 누적 판매 300만개를 돌파한 3초섀도우 ‘16 아이매거진’, 피부 톤은 자연스럽게 밝히고 결점은 커버하는 신개념 톤&커버 팩트 ‘16 톤 쉐이크 에센스 팩트’가 입점된다. 일명 ‘이영자 쿠션’으로 불리는 조성아22 ‘씨앤티 대왕쿠션’,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으로 유명한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조성아뷰티 관계자는 “국내 소비자뿐 아니라 해외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온앤더뷰티에 입점하게 되어 기쁘다. 이번 입점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조성아뷰티의 다양한 인기 제품을 매장에서 직접 경험하고 메이크업 그 이상의 즐거움을 느껴보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조성아뷰티는 K-뷰티 대표 브랜드로써 ‘메이크업은 자신의 단점을 가리는 것이 아닌 누구나 즐겁게 자신만의 장점을 찾아가는 여정’이라는 철학을 토대로 아시아뿐만 아니라 전 세계 주요 뷰티 스토어에 입점해 K-뷰티을 전파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조성아뷰티 만의 차별화된 전략을 바탕으로, 세계 2위 규모를 자랑하는 중국 화장품 시장을 비롯해 북미, 유럽, 동남아, 중동 등 해외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굳건히 하기 위해 전방위적인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