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스킨, ‘핑크홀릭 에디션’
에이프릴스킨, ‘핑크홀릭 에디션’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8.11.26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려한 파티에서도 무너짐 없는 완벽 메이크업 연출

뷰티&생활문화 기업 ㈜에이피알의 대표 뷰티 브랜드, 에이프릴스킨이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해 러블리한 무드의 핑크 패키지 메이크업 아이템과 핑크 퍼 파우치로 구성된 ‘핑크홀릭 에디션’을 출시한다.

에이프릴스킨에서 연말을 앞두고 특별히 출시한 이번 ‘핑크홀릭 에디션’은 브랜드의 대표 아이템인 ‘퍼펙트 매직 커버 핏 쿠션 핑크홀릭’을 비롯해 신제품 ‘퍼펙트 매직 킬 핏 틴트’, ‘핑크홀릭 퍼 파우치’로 구성됐다. 특히, ‘퍼펙트 매직 커버 핏 쿠션 핑크홀릭’은 뛰어난 커버력과 수분감으로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퍼펙트 매직 커버 핏 쿠션’이 핑크 패키지로 새롭게 선보인 버전으로,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수분 세럼 베이스를 67% 이상 함유해 풍부한 수분감을 자랑한다. 또한 강력한 커버력 뿐만 아니라 하루종일 무너짐 없이 촉촉한 메이크업을 유지해주어 약속이 잦은 홀리데이 시즌에 적합하다. 뿐만 아니라 자외선 차단(SPF 50+/PA++++), 미백, 주름개선 3중 기능성을 갖추었으며 24시간 안티다크닝 테스트를 완료해 하루 종일 다크닝 없는 피부를 선사한다. 더불어, 밝고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줄 17호 모찌 베이지 컬러가 한정 수량으로 함께 선보이며 특별함을 더했다.

핑크 패키지에 담겨 새롭게 출시된 ‘퍼펙트 매직 킬 핏 틴트’는 마치 형광등을 켠 듯 얼굴을 환하게 밝혀주는 강한 지속력의 롱 타투 래스팅 틴트이다. 플럼핑 효과로 볼륨이 없고 주름이 많은 입술도 탱글하게 연출해주며 부드러운 벨벳 텍스처가 매끄럽게 발리면서도 뛰어난 발색력을 선사해 컬러는 생생하게, 속은 촉촉하게, 마무리는 매트한 표현을 도와준다. 더불어, ‘핑크홀릭 에디션’에는 함께 구성된 사랑스러운 ‘핑크홀릭 퍼 파우치’가 함께 구성돼 구매 고객들은 특별한 홀리데이 기프트까지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에이프릴스킨 관계자는 “약속이 잦은 연말 시즌을 맞아 완벽한 파티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아이템 위주로 구성해 홀리데이 에디션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이번 ‘핑크홀릭 에디션’을 통해 어디서든 빛나는 파티 메이크업을 즐겨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