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파(ReFa), 론칭 6년만의 첫‘감사 특별전’진행
리파(ReFa), 론칭 6년만의 첫‘감사 특별전’진행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8.11.26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감사 특별가로 만날 수 있는 첫 프로모션 진행

배우 이영애 롤러로 불리는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리파(ReFa)가 26일부터 12월 2일까지 7일간 론칭 이후 처음으로 특별가로 만나볼 수 있는 첫 ‘고객 감사 특별전’을진행한다.

리파 론칭 이후 최초로 마련된 이번 프로모션은 △미세전류가 흐르는 백금 롤러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 대표 제품 ‘리파 캐럿(ReFa CARAT)’과  △머리부터 발끝까지 사용할 수 있는 ‘리파 캐럿 레이(ReFa CARAT RAY)’, △얼굴 및 쇄골 부분을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리파 캐럿 페이스(ReFa CARAT FACE)’, △눈가, 입가 등 세밀한 부분을 관리할 때 사용하기 좋은 ‘리파 S 캐럿(ReFa S CARAT)’, △피부에 자극 없이 꼼꼼하게 클렌징 되는 세안 디바이스 ‘리파 클리어(ReFa CLEAR)’등 평소 소비자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리파 제품들로 구성됐다.

이번 프로모션은 신세계 온라인 몰과 리파 공식 쇼핑몰 코샵에서 동시 진행되어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신세계 온라인 몰에서는 육안은 물론이고 돋보기로도 확인이 어려운 미세한 ‘시크릿 리퍼 제품 5종’을 30%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더불어 5% 할인쿠폰과 최고 7% 청구 할인 혜택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리파 공식 쇼핑몰 코샵에서 진행되는 프로모션은 신규 회원으로 가입한 뒤 해당 제품을 구매할 경우 최대 2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며 적립금도 함께 사용 가능하다.

코리아테크 마케팅 담당자는 “꾸준히 리파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에게 보답하고자 신세계몰과함께 감사 특별전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혜택과 상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시간이 흐를수록 점점 더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고 있는 리파(ReFa)는 지난해 글로벌 누적 판매량 700만 대를 발표한 후 올해 천만대 판매 기록을 경신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