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의 마지막주를 특별하게!
11월의 마지막주를 특별하게!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8.11.26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험형 공간, 홀리데이 에디션 등…소비자 발길 끌기 열전
코엑스에 위치한 키엘 매장

다가오는 연말 분위기에 맞춰 각 브랜드별로 다양한 행사를 진행 중이다.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부터, 체험형 공간 마련, 세일, 참여 이벤트 등 다채로운 볼거리가 소비자들을 맞을 준비를 하고 있다.

먼저,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연말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홀리데이 팝업 스토어를 지난 22일 오픈했다.

다음달 27일까지 키엘 코엑스몰 부티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홀리데이 팝업스토어는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체험은 물론 각종 고객 참여형 행사로 다채롭게 운영된다. 

매장에는 키엘 2018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재탄생한 베스트 셀러 제품들을 자유롭게 체험해볼 수 있는 ‘홀리데이 익스프레스 존’을 비롯해,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아이콘을 활용해 울트라 훼이셜 크림 라벨과 에코백을 직접 디자인 할 수 있는 ‘내가 만드는 키엘’ 서비스와 홀리데이 카드 게임 머신 등 방문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즐길 거리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매장에 방문만 해도 따뜻한 핫초코를 증정하고, 키엘 멤버십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키엘 베스트 셀러 3종 샘플이 들어있는 크래커를 증정한다. 12월 20일 까지 매주 목요일에는 사전 신청 고객에 한하여 홀리데이 쿠키 만들기 세션이 진행된다.

키엘 관계자는 "이번 키엘 홀리데이 팝업 스토어는 연말 시즌을 맞이해 부티크를 찾는 고객들이 연령에 관계 없이 직접 참여하며 즐기는 체험형 공간으로 기획됐다"며 "홀리데이 한정판 제품 체험은 물론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행사와 경품 제공을 통해 고객들에게 키엘만의 홀리데이 감성을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바닐라코 매장 역시 리뉴얼 오픈과 함께 화려한 공간 인테리얼로 연말 시즌 고객들의 발걸음을 잡는다. 

코엑스에 위치한 바닐라코 매장

고객이 자유롭게 화장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스타일리시한 ‘셀프바’를 만들어 자연스럽게 제품의 특성과 컨셉을 인지할 수 있도록 유도했다. 또 이번 리뉴얼을 통해 매장 내에서 모바일로 자신을 찍는 ‘셀피(Selfie)’가 가능하도록 다양한 포토존을 구성했다. 

특히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매장 별로 독특한 인테리어 공간을 마련해 고객들의 발길을 이끈다는 점이다, 실제 매장 곳곳에는 배치된 소품들은 사진 촬영에 활용할 수 있어 사진을 찍고 싶게 만들기 충분했으며, 전문 스튜디오처럼 즐길 수 있다.
 
"더 화려하게, 더 스페셜하게"
홀리데이 에디션 풍성

연말을 맞아 한정적으로 출시되는 홀리데이 제품들도 크게 늘었다.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는 화려하게 빛나는 홀리데이 시즌의 분위기를 가득 담은 ‘장인희 홀리데이 에디션’을 한정 출시했다.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은 거울의 파편화된 조각들을 재조합하고 반사시키는 과정을 통해 시간 속에 담긴 삶의 무한한 가능성을 표현하는 장인희 작가와의 두 번째 협업이다. 

로즈골드, 골드, 실버 등의 컬러에 연말 특유의 화려한 화려하게 빛나는 패턴을 쿠션 3종과 핸드크림에 적용했다. 반짝이면서도 신비로운 느낌을 시각화한 장인희 작가의 디자인으로 소장가치를 높였다. 

‘대즐링 모이스트 마이크로 폼 쿠션’은 자연스러우면서도 입체적으로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줘 연말 파티에서 주목 받는 메이크업을 연출하기에 적합하다. 

높은 커버력으로 결점 없는 광채 피부를 선사하는 ‘글로우 커버 메탈 쿠션’은 약속이 많은 연말, 아침에 처음 메이크업 한 것과 같은 피부결과 광채를 하루 종일 유지시켜준다. ‘워터-풀 CC쿠션 퍼펙트 피니쉬’는 속은 촉촉하면서도 겉은 보송하게 마무리하고 자연스러우면서도 생기 넘치는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더페이스샵 역시 더페이스샵X리틀프렌즈 홀리데이 에디션을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있다.

‘더페이스샵X리틀프렌즈 홀리데이 에디션’은 카카오프렌즈의 ‘리틀라이언’, ‘리틀어피치’, ‘리틀튜브’ 등을 연말 홀리데이 감성의 귀여운 디자인으로 재탄생시켜 소장가치를 한층 더 높였다.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에는 루돌프로 변신한 리틀라이언 캐릭터를 담은 바디케어, 쿠션케이스, 립케어 제품 등을 포함해 리틀프렌즈 캐릭터가 그려진 클렌징폼, 향수, 캐릭터 마스크, 핸드크림, 미니 립스틱, 립틴트 등 총 10종을 선보인다. 리틀프렌즈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의 어린 시절 모습에 성장 스토리를 입힌 브랜드로 남녀노소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프랑스 하이 퍼퓨머리 하우스 아닉구딸도 연말을 맞아 2018 홀리데이 컬렉션을 한정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기하학적인 패턴과 로맨틱한 컬러의 향연으로 초현실주의를 지향하는 컨셉의 디자인이 적용됐다. 세련된 무드 안에서도 로맨틱함을 느낄 수 있는 패키지로,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하는 연말 선물로 제격이다. 

기하학적인 디자인 속에는 아닉구딸 하우스의 상징적 요소인 G마크와 나비, 향수병, 캔들 패턴이 새겨져 있다. 이에 로맨틱한 밤을 상징하는 초승달과 별까지 더해진 추상적인 패턴 속에서, 낭만적인 상상의 나래가 펼쳐진 듯한 홀리데이 무드를 느낄 수 있다. 핑크와 네이비, 골드, 레드 등의 다채로운 컬러 조화 역시 감각적이고 설레는 연말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아닉구딸의 2018 홀리데이 컬렉션은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향수 세트 3가지와 캔들 2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더욱 로맨틱하게 연출해줄 캔들은 단품과 세트로 각각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11월의 마지막 주, 곳곳에 마련된 예쁜 장소에서 올해가 끝나기 전에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고, 소중한 이들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해 보는 것도 좋겠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