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큐브, 레드 칼라민 클렌징 워터
메디큐브, 레드 칼라민 클렌징 워터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8.11.22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중 세안 필요 없는 원스텝 클렌징

뷰티&생활문화 기업 ㈜에이피알(공동대표 김병훈, 이주광)의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큐브가 피부 진정 효과가 있는 칼라민 파우더를 함유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레드 칼라민 클렌징 워터’를 출시한다.

새롭게 출시한 ‘레드 칼라민 클렌징 워터’는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순수 칼라민 파우더를 담아,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클렌징 워터이다. 국내 클렌징 최초로 다른 파우더와는 섞지 않은 순수 칼라민 파우더 원물(30,000ppm)을 그대로 함유한 2층상 제형으로, 칼라민 파우더가 잘 섞이도록 흔들어 사용하면 클렌징 과정에서 생길 수 있는 자극을 진정시켜준다. 

뿐만 아니라 미셀라 기술이 적용돼 여러 번 문지르지 않아도 피부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며 병풀추출물, 연꽃추출물 등의 보습 성분을 풍부하게 담아 사용 후에도 촉촉한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다. 이외에도 EWG 그린 등급 성분 및 피부 저자극 임상 실험을 완료해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메디큐브 관계자는 “이번 출시된 ‘레드 칼라민 클렌징 워터’는 순수 칼라민 파우더만을 함유해 자극 없이 딥 클렌징을 도와주는 제품”이라며 “자극 없이 촉촉하고 말끔하게 메이크업 잔여물 및 노폐물을 지워주는 저자극 클렌징을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