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모스키노 시크 쿠션’ GS홈쇼핑서 단독 런칭
토니모리, ‘모스키노 시크 쿠션’ GS홈쇼핑서 단독 런칭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8.11.20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샵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6종 기획 구성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사장 주용건)가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모스키노와 협업한 ‘모스키노 시크 쿠션 에디션’을 GS홈쇼핑을 통해 단독 런칭한다. 신제품은 3일 출시한 모스키노 콜라보레이션 콜렉션에 이어 홈쇼핑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디자인이 포함된 스페셜 에디션이다.

‘모스키노 시크 스킨 쿠션’은 홈쇼핑에서 만날 수 있는 광채 커버 쿠션 파운데이션이다. 콜라겐 에센스를 70% 함유해 피부 결점은 매끄럽게 커버해주면서도 고급스럽고 탄력 있게 표현해주며, 피부가 답답하지 않고 편안한 라이트한 앰플 텍스처가 피부 본연의 광채감은 살려주고 결점은 커버해준다.

또 신제품은 토니모리의 프리미엄 앰플 핵심 원료인 셀펩타이드 앰플 컴플렉스와 4중 레이어링 케어 성분이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준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민감한 피부에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 제품으로 임상시험을 통해 34시간 메이크업 지속력 및 다크써클 커버 지속력, 색소침착 커버 지속력까지 검증했다.

토니모리는 이번 GS샵 런칭 방송에서 ▶’모스키노 시크 스킨 쿠션’ 1종을 비롯해 ▶GS단독 판매인 시크한 블랙 색상으로 고급스러움을 배가시킨 ‘블랙에디션 모스키노 시크 스킨 쿠션’ 1종 ▶동일 색상 추가 쿠션 리필 3개 ▶ 빠르게 픽싱되어 번짐이나 묻어남이 없는 매트 립틴트인 ‘모스키노 시크스테이 틴트M’ 3종 중 1종 ▶모스키노 감성에 고급스러움을 더한 쿠션 케이스 파우치 ▶힙한 모스키노 멀티로고가 새겨진 멀티 컬러 거울 등 본품과 사은품을 포함한 총 6가지로 구성된 기획세트를 선보였다.

토니모리가 앞서 11월 3일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모스키노와 협업해 선보인 ‘토니모리 모스키노 컬렉션’은 출시 직후 ‘역대급 콜라보’라는 평을 받으며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누리꾼들은 “매번 엄청난 컬렉션을 내놓는 모스키노와 색조장인 토니모리가 만난 특급 콜라보레이션이다”, “시크하면서도 키치한 감성이 살아있어 케이스부터 소장가치가 넘친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유니크한 감성의 뷰티 제품을 선보여 온 토니모리가 모스키노와의 협업으로 뷰티 업계에 새로운 변화를 주도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와의 접점을 지속적으로 넓혀나가 더욱 사랑받는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