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벨영, 크리스마스 한정판 에디션
라벨영, 크리스마스 한정판 에디션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8.11.19 0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스마스 선물로 제격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대표 김화영)이 ‘쇼킹토너 꿀광버전’ 외 3개 제품(쇼킹마요네스헤어팩, 쇼킹족욕에센스, 쇼킹소주스킨)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라벨영의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꼽히는 쇼킹토너 꿀광버전은 스킨, 로션, 에센스를 하나로 합친 3in1 신개념 멀티 토너로 보습에 뛰어난 꿀과 프로폴리스, 로얄젤리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수분 보호막을 씌워 보습 광채 피부를 가꿀 수 있다.

특히 2014년부터 매해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선보이고 있는 쇼킹토너 꿀광버전은 라벨영 기초 케어 제품 중 100만개 이상 최다 판매를 기록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올해 선보인 쇼킹토너 꿀광버전 리미티드 에디션은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꿀광 피부가 된 웅녀의 100일 비법과 365일 동안 모아온 최고의 꿀광을 선물하는 꿀광산타 콘셉트로 화장품 용기에 꿀벌과 웅녀캐릭터가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쇼킹소주스킨은 제주도 산소수와 모공 케어 특허 성분을 담아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모공 케어 특허 성분이 자극없이 노폐물과 각질 제거에 도움을 준다. 또한 건강한 피부의 pH와 유사한 약산성 처방으로 피부의 이상적인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과도한 유분 분비를 조절해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결을 선사, 한없이 맑고 깨끗했던 그때 그 피부로 돌려주는 스킨이다. 

쇼킹소주스킨의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소주병 모양의 패키지에 착안해 산타와 루돌프의 뒤풀이 파티 이야기를 스토리텔링 형식으로 담고 있으며 크리스마스가 끝나도 쇼킹소주스킨은 맑고 깨끗한 피부를 선사한다는 재밌는 구성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쇼킹마요네즈헤어팩은 손상 모발에 건강한 윤기를 찾아주는 헤어팩으로 지난해 10월에 출시, 스테디셀러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달걀노른자인 난황 추출물과 올리브 오일, 레몬 오일, 식초 등 마요네즈 레시피에서 함유 성분을 착안, 손상 모발에 최적으로 작용하는 배합으로 빠른 개선효과를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마요네즈 용기에 제형까지 흡사해 신선한 재미를 더했으며 향기로운 플로럴 향취로 반전 매력까지 탑재했다.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쇼킹마요네즈헤어팩 장발 산타 에디션은 천 년 동안 매끈하고 찰랑거리는 머리와 수염을 유지한 산타의 모발 비법 공개라는 주제를 가졌다. 내용물은 100%동일하지만 크리스마스 패키지로 앙증맞은 산타와 크리스마스 장식이 추가됐다.

라벨영의 쇼킹족욕에센스는 거칠고 갈라진 발을 매끈하고 촉촉하게 케어해주는 신개념 멀티 제품으로 [족욕제+에센스]기능을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다. 양파물에 발을 담그던 민간요법의 과학적 효과를 연구 개발해 천연 양파 추출물과 정제수를 배합한 레시피로 발의 건조증과 각화증을 탁월하게 잡아 굳은살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크리스마스 에디션 쇼킹족욕에센스는 눈송이와 트리를 더해 한층 귀여워진 패키지를 선보여 구매 욕구를 불러일으키며 거친 루돌프의 발을 산타 할머니의 비결 재료인 양파로 해결한다는 이야기로 제품의 특징을 보여준다.

한편, 라벨영은 매년 성탄절에 적합한 다양한 스토리를 구성, 제품의 특징을 흥미롭게 풀어낸 감각적인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선보여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 제품은 라벨영세일즈 홈페이지에서 구매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